본문 바로가기

삼성 스마트 TV에서 업그레이드 중 멈춤

  • 날짜 2021-04-14
  • 조회수 1,538


TV에서 업그레이드시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멈춤 증상이 있다면 스마트 허브 등 네트워크 상태확인을 안내드립니다

인터넷으로 인한 TV 업그레이드 중 인터넷 장애에 의한 멈춤 발생 또는 USB를 통한 TV 업그레이드시 USB 자체 문제에 의한 특정 구간 멈춤 등이 발생합니다. 



TV에서 업그레이드시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멈춤 증상이 있을때 조치하는 방법 

인터넷 TV 업그레이드시 "새로운 버전이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는 고객 제품의 펌웨어 버전이 최종버전이라 펌웨어가 필요없음을 알리는 메시지이며,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중 멈춤 또는 진행 안됨은 인터넷 통신 끊김 및 신호 약함에 의해 발생할 경우 TV 업그레이드가 멈추거나 안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스마트 허브 등 네트워크 관련 항목 정상 동작됨을 확인 후 재실행될 수 있도록 진행 바랍니다.

재실행 시에도 동일하다면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USB를 통한 TV 업그레이드 진행 시 멈춤 또는 진행이 안 되는 경우는 USB 자체 이상으로 발생될 수 있으므로 USB를 변경하여 펌웨어 저장 후 실행될 수 있도록 진행바랍니다.

재실행시에도 동일하다면 서비스 점검이 필요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