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00번 ~ 699번] 점검 코드 확인하기

  • 날짜 2023-08-18
  • 조회수 3,379


  ■ 600번 ~ 699번 주요 점검 코드 안내

※ 모바일에서 표의 상세 내용(점검 코드, 예상 원인, 조치 안내, 비고)은 손가락을 이용하여 좌우(↔)로 움직여서 확인하세요.

600번 ~ 699번 주요 에러 코드 안내

점검 코드

예상 원인

조치 안내

비고

C601, E601

시스템 에어컨의 유선리모컨과 에어컨 실내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누전차단기에 실외기 스위치를 올리는 모습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2, E602

시스템 에어컨 유선리모컨이 2개 이상 연결되어 있는 경우 리모컨끼리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할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3, E603

시스템 에어컨 실내기와 실외기 사이에 통신 속도가 맞지 않는 경우 신호를 주고받지 못해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4, E604

벽면에 설치된 유선리모컨과 실내기가 서로 신호를 10회이상 연속으로 주고 받아도 연결이 안되고 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5, E605

주간스케쥴러(1주일 간의 일정을 미리 입력할 수 있는 시스템 에어컨용 장치)와 중앙제어기, 벽면 유선리모컨 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6, E606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의 안쪽 통신선이 서로 엇갈리게 설치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7, E607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의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마스터, 슬레이브 설정 오류)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8, E608

실내, 실외 간 공기를 환기 시켜주는 전열교환기를 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는 제어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09, E609

실내기를 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는 제어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0, E610

실내기와 실외기 간의 신호를 이어주는 중계기와 중앙제어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1, E611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DMS와 실내.외기를 이어주는 중계기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DMS 전원(OFF 또는 전원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2, E612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DMS와 전력관리 장치인 PEAK 중계기 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3, E613

인터넷으로 관리할 수 있는 DMS와 전력 분배를 하기 위한 중계기인 PIM, SIM 중계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4, E614

전자 신호로 소모 전력량을 측정한 전력량계와 전력 분배를 하기 위한 중계기인 PIM, SIM 중계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5, E615

실내기와 실외기를 이어주는 중계기와 실내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6, E616

실내기와 실외기를 이어주는 중계기와 실외기가 서로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7, E617

관리자가 설정해 놓은 전력 통제 장치와 사용 전력량을 중계해 주는 중계기 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8, E618

시스템 에어컨의 실내기 최대 설치 대수를 초과하여 연결한 경우 나타나는 표시(컨트롤러의 설정 대수 초과)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19, E619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표시되는 온도 단위가 섭씨, 화씨 같이 설정이 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0, E620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표시되는 온도 단위가 섭씨, 화씨 같이 설정이 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1, E621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마스터, 슬레이브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2, E622

관리자가 전력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디맨드 컨트롤러와 전력량계의 설정 방식의 선택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3, E623

관리자가 전력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디맨드 컨트롤러에서 전력량의 비율을 잘못 설정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4, E624

관리자가 전력 사용량을 설정할 수 있는 디맨드 컨트롤러는 전력량계로 부터 데이터를 받는데 이 과정에서 데이터에 오류가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5, E625

2대 이상의 DMS가 연결 설치된 경우 두 DMS간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 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6, E626

벽면에 설치하는 시스템 에어컨 유선리모컨중 ERV가 연동되는 리모컨에 ERV만 설치된 경우 또는 벽면에 설치하는 ERV용 유선리모컨 중 시스템에어컨 실내기가 연동되는 리모컨에 실내기만 설치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7, E627

벽면에 설치하는 유선 액정 리모컨이 2개 이상 연결되어 설치되는 환경에서 유선리모컨 설정이 잘못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8, E628

인터넷으로 제어를 하는 DMS와 각 실내기와 연동하여 제어할 수 있도록 신호를보내주는 중계기간에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29, E629

인터넷으로 제어를 하는 DMS와 BACnet(빌딩 제어시스템)의 전력제어 장치 간 서로 신호를 주고받지 못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0, E630

ERV(전열교환기)에서 보통 환기를 지원하지 않으며 옵션으로 보통 환기를 할 수 있는데 보통 환기만 사용으로 설정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나타나는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1, E631

ERV(전열교환기)에서 자동환기를 지원하지 않고 옵션으로 자동 환기를 할 수 있는데 자동 환기만 사용으로 설정하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잘못된 설정으로 나타나는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2, E632

전력 분배기에서 설정한 설정값을 넘어서는 값이 입력된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잘못된 설정으로 인해 나타나는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33, E633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 액정 리모컨에 지원하지 않는 장치가 연결되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미지원 기기를 감지하였을 때의 표시)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2, E652

DMS가 2대 이상 연결 되었을 경우 설정이 잘못 되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3, E653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에 설치된 온도 센서에서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4, E654

벽면에 설치되는 유선리모컨 내부 전기 회로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 또는 연결된 ERV의 풍량 조절 날개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5, E655

DMS와 S-NET간 통신을 주고 받을 때 오류가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 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656, E656

인터넷으로 시스템 에어컨을 제어할 수 있는 DMS와 PC로 제어를 할 수 있도록 해주는 S-net 간 데이터를 주고 받을 때 오류가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DMS 전원 확인 하기

DMS 전원(OFF 또는 전원 플러그 빠짐)에 이상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이상이 없다면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