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번 ~ 999번] 에어컨 점검 코드 확인하기 「LIST」
※ 모바일에서 표의 상세 내용(예상 원인, 조치 안내, 비고)은 손가락을 이용하여 좌우(↔)로 움직여서 확인하세요.
에어컨의 점검(에러)코드에 대한 예상 원인과 조치 방법입니다.
점검 코드 | 예상 원인 | 조치 안내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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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901, E901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 연결된 수배관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2, E902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 내부 판형 열교환기에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3, E903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 내부 히터에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4, E904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 연결된 물탱크 히터에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5, E905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의 히터를 가동시키기 위한 태양열 전지의 이상을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6, E906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 실외기 열교환기로 순환되는 곳의 배관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7, E907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가 얼어 붙어 동파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8, E908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온도가 내려가서 동결 위험이 있을 때 보호 제어로 진입하면서 압축기를 꺼뜨릴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실외기의 재기동은 가능)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09, E909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온도가 내려가서 동결 위험이 있을 때 보호제어로 진입하면서 압축기를 꺼뜨릴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실외기의 재기동이 불가능)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10, E910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을 순환해서 나오는 배관의 표면 온도를 측정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실외기의 재기동이 불가능)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11, E911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 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Flow(수위감지) 스위치 OFF 체크 코드로, 물 펌프 동작 후 10초 이내에 스위치가 OFF 되는 경우이므로, 물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발생될 수 있으니, 물공급이 안되는 상황(물 잠김 상태)은 아닌지 확인하시고, 설치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라면 설치처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설치한지 오래된 경우 스트레이너(배관 내 이물질 제거하는 필터 역할의 부품) 청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12, E912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 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가 닫힌채로 열리지 않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13, E913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수배관 내부 물의 흐름을 제어하는 스위치가 닫힌채로 열리지 않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재기동 안됨)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14, E914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온도에 따라 작동하는 서모스탯(Thermostat) 의 전원 공급용 선이 잘못 연결 되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재기동 안됨)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15, E915 | 시스템 에어컨 중 수배관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Water DVM에서 송풍팬이 가동하지 못할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C998, E998 | 제품과 리모컨의 블루투스 연결에 이상이 감지되었습니다. | □ 제품 초기화 하기 분전반에서 에어컨 전원이 연결된 누전 차단기를 내렸다가 다시 올려 제품을 초기화해주세요. | 그래도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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