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 S9 시리즈 및 S9 FE 시리즈 보호필름 부착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4-01-03
- 조회수 17,879
자주 묻는 질문
Q1. 갤럭시 탭 S9 시리즈 및 갤럭시 탭 S9 FE 시리즈 화면에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나요?
갤럭시 탭 S9 시리즈 및 갤럭시 탭 S9 FE 시리즈 제품 디스플레이의 경우 디스플레이 보호필름을 기기에 부착하여 제공하지 않습니다.
Q2. 서비스센터 또는 다른 곳에서 구입한 보호 필름도 구매하면 부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 센터에서는 별도 보호필름을 판매하지 않으며,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삼성전자 웹 사이트 및 타 사이트에서 별도로 구매하신 정품 보호필름 불량에 대한 교환 요청 대해서만 서비스 센터에서 정품 확인 후 1:1 교체가 가능하며, 서비스 센터에서 부착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4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정품 보호 필름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① 구입 영수증(현금/카드), ② 구성품 SET 및 BOX, ③ 구매 내역 화면 캡처, ④ 사은품 신청 내역(사은품 지급 시)
■ 정품 보호 필름 구성
보호필름(1매), 부착 지그(1개), 먼지 제거 스티커(2매), 융(Microfiber, 1개), 스퀴지(Squeegee, 1개), 퀵 가이드(1매)
• 삼성은 타사 제품과의 호환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보호 필름이나 스크린 프로텍터의 두께와 구조가 터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Q3. 보호 필름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정품 보호 필름 보증 기간은 3개월입니다.
부착하기 전 상태의 불량(스크래치, 찍힘 등)에 대해서만 서비스 센터에서 정품 확인 후 1:1 교체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4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정품 보호 필름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① 구입 영수증(현금/카드), ② 구성품 SET 및 BOX, ③ 구매 내역 화면 캡처, ④ 사은품 신청 내역(사은품 지급 시)
※ 고객님께서 셀프 부착 시 발생하는 기포, 들뜸, 오염, 위치 틀어짐 등과 사용 중 발생하는 불량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Q4. 갤럭시 탭 S9 시리즈 및 갤럭시 탭 S9 FE 시리즈 화면 정품 보호필름과 사제 필름의 구분 방법이 궁금합니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 화면 정품 보호필름은 필름박스 전/후면에 다음과 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보호필름 박스 정면에 'SAMSUNG' 로고와 뒷면 하단 코드(EF-UX710CTEGKR / EF-UX810CTEGKR / EF-UX910CTEGKR)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FE
정면 SAMSUNG 로고, 뒷면 바코드 하단 EF-UX710CTEGKR
(이미지)
■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FE+
정면 SAMSUNG 로고, 뒷면 바코드 하단 EF-UX810CTEGKR
(이미지)
■ 갤럭시 탭 S9 Ultra
정면 SAMSUNG 로고, 뒷면 바코드 하단 EF-UX910CTEGKR
(이미지)
Q5. 갤럭시 탭 S9 시리즈 및 갤럭시 탭 S9 FE 시리즈 정품보호필름 부착 후 화면 중앙부에 줄이 생겼습니다.
보호 필름의 접착 성분에 의해 중앙부 보호 테잎을 제거한 경계선이 보이는 현상으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이는 제품의 문제가 아니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Q6. 갤럭시 탭 S9 시리즈 정품 보호필름은 갤럭시 S9 FE 시리즈 모델과 호환이 가능한가요?
갤럭시 탭 S9 시리즈 정품 보호필름은 갤럭시 S9 FE 시리즈와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호환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갤럭시 탭 S9 AR 스크린 프로텍터 → 갤럭시 탭 S9 FE 호환
■ 갤럭시 탭 S9+ AR 스크린 프로텍터 → 갤럭시 탭 S9 FE+ 호환
다만, 갤럭시 탭 S9 시리즈와 동일하게 서비스 센터에서는 별도 보호필름을 판매하지 않으며,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웹 사이트 및 타 사이트에서 별도로 구매하신 정품 보호필름 불량에 대한 교환 요청 대해서만 서비스 센터에서 정품 확인 후 1:1 교체가 가능하며, 서비스 센터에서 부착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