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폴드5 커버 화면 보호필름 부착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3-08-07
- 조회수 4,681
Q1. 갤럭시 Z폴드5 커버 화면에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 있지 않나요?
갤럭시 Z 폴드5의 외부 디스플레이의 경우 2022년 출시된 다른 휴대전화들과 마찬가지로 외부 디스플레이 보호필름을 기기에 부착하여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가로, 현재 시중에 수많은 보호필름이 유통되고 있고, 이로 인한 폐기물 또한 날로 증가하고 있는 현실을 고려하여 환경보호 활동 강화는 물론, 불필요한 자원 낭비를 예방하기 위해 이와 같이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보호필름 부착을 원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 부착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2. 서비스센터에서 보호필름을 구매하면 부착 서비스도 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 센터에서는 별도 보호필름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다만, 보호필름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께는 보호필름 1매와 부착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부착 서비스 패키지(필름1매 + 부착)’ 를 유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센터 방문 전 부착 서비스 패키지 재고(1588-3366 / 통화요금: 발신자 부담)를 확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해당 서비스는 고객님께 부착 지그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Q3. 다른 곳에서 구입한 보호 필름도 서비스 센터에서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삼성전자 웹 사이트 및 타 사이트에서 별도로 구매하신 정품 보호필름 구성품 모두를 가지고 오신 경우에는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으로 부착 가능합니다.
아래의 4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정품 보호 필름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① 구입 영수증(현금/카드), ② 구성품 SET 및 BOX, ③ 구매 내역 화면 캡처, ④ 사은품 신청 내역(사은품 지급 시)
■ 정품 보호 필름 구성
보호필름(2매), 부착 지그, 먼지 제거용 스티커(2매), 퀵 가이드, 융(Microfiber), 스퀴지(Squeegee)
• 삼성은 타사 제품과의 호환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보호 필름이나 스크린 프로텍터의 두께와 구조가 터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Q4. 보호 필름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정품 보호 필름 보증 기간은 3개월입니다.
부착하기 전 상태의 불량(스크래치, 찍힘 등)에 대해서만 서비스 센터에서 정품 확인 후 1:1 교체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4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정품 보호 필름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① 구입 영수증(현금/카드), ② 구성품 SET 및 BOX, ③ 구매 내역 화면 캡처, ④ 사은품 신청 내역(사은품 지급 시)
고객께서 셀프 부착 시 발생하는 기포, 들뜸, 오염, 위치 틀어짐 등과 사용 중 발생하는 불량에 대해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Q5. 갤럭시 Z 폴드5 커버 화면 정품 보호필름과 사제 필름의 구분 방법이 궁금합니다.
갤럭시 Z폴드5 커버 화면 정품 보호필름은 필름박스 전/후면에 다음과 같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보호필름 박스 정면에 'SAMSUNG' 로고와 뒷면 하단 코드(EF-UF946CTEGKR) 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 갤럭시 Z 폴드5
정면 SAMSUNG 로고, 뒷면 바코드 하단 EF-UX710CTEGKR
(이미지)
Q6. 갤럭시 Z 폴드5 정품보호필름 부착 후 화면 중앙부에 줄이 생겼습니다.
보호 필름의 접착 성분에 의해 중앙부 보호 테잎을 제거한 경계선이 보이는 현상으로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이는 제품의 문제가 아니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