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Z 폴드/플립 시리즈, 커버(케이스) 장착 및 분리 방법

  • 날짜 2024-07-11
  • 조회수 7,917

갤럭시 Z 폴드, 플립과 같은 폴더블 기기의 보호 및 원활한 커버(케이스) 장착 및 분리를 위해 아래의 순서와 주의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 폴드/플립 시리즈 커버(케이스) 장착 유의사항

커버(케이스, 이하 ‘제품’이라 함) 장착 시, 원활한 장착을 위해 아래 사항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부착하기 전 모바일 기기의 먼지나 유분과 같은 이물질을 제거하세요. 이물질이 있을 경우 제품이 제대로 부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의 고정 패드에 부착된 이형지를 반드시 제거 후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Z폴드 예

갤럭시 Z폴드 예시

 

갤럭시 Z플립 예시

갤럭시 Z플립 예시 

 

• 제품을 장착한 후 틀어진 경우 분리해 다시 장착하세요.

• 제품을 충분히 눌러 완전히 부착하세요. 고정 패드의 접착력은 시간이 갈수록 강해집니다.

   고정 패드가 갤럭시 기기에 잘 부착되도록 일정 시간 동안 갤럭시 기기의 사용을 최소화하세요.


갤럭시 Z폴드 예시

갤럭시 Z폴드 예시 

 

갤럭시 Z플립 예시

갤럭시 Z플립 예시  

 

• 갤럭시 Z폴드 커버(케이스)의 경우, 전면부 좌측 패드 접착면이 상대적으로 작아 부착 후 강한 힘을 가할경우, 부착면이 떨어질 수 있으니 사용에 유의해 주세요.


※ 정품 커버(케이스) 제품의 자세한 장착 순서 및 방법은 제품 내 동봉된 리플렛(매뉴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장착한 상태에서는 무선 배터리 공유 및 무선 충전 기능이 원활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관련 기능에 불편이 있을 경우 제품을 분리하고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OTG(On-The-Go) 어댑터를 사용하려면 제품을 갤럭시 기기에서 분리하세요.

※ 링 또는 스트랩 등이 부착된 케이스(커버) 제품은 링 또는 스트랩을 과도하게 당기거나 흔들 경우, 제품과 스트랩이 분리되어 제품에 장착된 갤럭시 기기가 낙하 또는 파손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무리하게 힘을 주거나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커버(케이스)를 장착 또는 분리(탈착)할 경우, 제품의 코팅 벗겨짐 및 손상 또는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 시리즈 커버(케이스) 분리 방법 

1단계) 펼쳐진 상태의 갤럭시 Z플립의 우측 상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Z플립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Z플립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

 

 2단계) 제품의 하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Z플립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Z플립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커버(케이스) 분리 방법 

1단계) 펼쳐진 상태의 갤럭시 Z폴드의 우측 상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Z폴드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Z폴드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


2단계) 제품의 좌측 상단 모서리를 엄지 손가락 면을 사용하여 바깥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Z폴드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Z폴드 시리즈 커버 분리방법 이미지


※ 뾰족한 물건 또는 손톱을 이용하여 커버(케이스) 분리 시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무리하게 힘을 주거나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커버(케이스)를 장착 또는 분리(탈착)할 경우, 휴대전화의 코팅 벗겨짐 및 손상 또는 파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커버(케이스) 취급 시 주의사항

제품이 파손/훼손되지 않도록 사용에 주의하세요.


• 습기, 화학물질 및 고온에 노출될 경우 얼룩, 주름이 생기거나, 변색/변형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부착면에 이물질이 묻었을 경우 깨끗하게 닦은 후 사용하세요.

• 제품 보관 시에는 온도나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하세요. 제품을 직사광선에 직접 노출할 경우 색상이나 형태가 변할 수 있습니다.

• 손톱 등 날카로운 물체에 제품이 긁히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 체질에 따라 알레르기, 간지럼, 습진, 붓는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중에 위의 증상이 발생할 경우 사용을 멈추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 커버(케이스) 제품마다 특성에 따른 주의사항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제품에 동봉된 리플렛(매뉴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정품 커버(케이스) 및 액세서리 사용 시 휴대전화 손상(파손)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삼성전자에서 품질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