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rts) TV 메뉴에서 화질 테스트 방법

  • 날짜 2023-09-20
  • 조회수 2,931


스마트 TV 메뉴에서 고객 지원의 자가진단 중 화질 테스트 방법을 짧은 SHORTS 동영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Q. TV 메뉴 선택으로 화질 테스트하고 싶어요.
1. 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케어 → 자가진단 → 화질 테스트 순서로 선택하여 실행이 가능합니다.
2. 화질 테스트 실행 시 나타난 이미지를 통해 TV 화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곧 시작되는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1. 리모컨 홈 버튼을 눌림
2. 설정→고객지원→디바이스케어 선택
3. 자가진단→화질 테스트를 선택→확인 버튼 선택 화질 테스트 정상이라면 '예'를 선택해 주세요.

하단 자막
※ TV 리모컨에서 홈 버튼을 눌러 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화질 테스트 선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