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TV 메뉴에서 고객 지원의 자가진단 중 화질 테스트 방법을 짧은 SHORTS 동영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Q. TV 메뉴 선택으로 화질 테스트하고 싶어요. 1. 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케어 → 자가진단 → 화질 테스트 순서로 선택하여 실행이 가능합니다. 2. 화질 테스트 실행 시 나타난 이미지를 통해 TV 화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곧 시작되는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1. 리모컨 홈 버튼을 눌림 2. 설정→고객지원→디바이스케어 선택 3. 자가진단→화질 테스트를 선택→확인 버튼 선택 화질 테스트 정상이라면 '예'를 선택해 주세요.
하단 자막 ※ TV 리모컨에서 홈 버튼을 눌러 메뉴 → 설정 → 고객지원 → 디바이스 케어 → 자가진단 → 화질 테스트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