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rts) 무선네트워크(WIFI) 상태확인과 연결

  • 날짜 2023-09-20
  • 조회수 1,797


삼성 스마트 TV에서 무선네트워크(WIFI) 상태 확인과 연결하는 방법을 짧은 SHORTS 동영상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Q. 무선 네트워크(WIFI) 연결이 안 되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공유기(AP) 전원 불빛이 없는 경우라면 공유기(AP) 전원을 재연결해 주세요.
이후 전원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2. 네트워크 오류가 있다면 "TV 네트워크 초기화"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순서 : TV 리모컨에서 홈 버튼을 눌러 메뉴→연결→네트워크→네트워크 초기화를 선택해 주세요
※ 네트워크 초기화 실행 시 네트워크 비밀번호가 삭제되니 실행 전 비밀번호를 확인(메모)하시기 바랍니다.
※ 곧 시작되는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1.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
설정→네트워크→"네트워크 상태" 선택
2. TV가 "꺼져" 있는 상태에서 TV 밑면에 있는 전원 버튼을 누르면 TV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3. 네트워크 설정이 안되어 있다면 "네트워크 설정"→무선을 선택하여 연결 진행해 주세요
4. 검색된 공유기가 없다면 "공유기(AP) 전원 재 연결"이나 아래 하단에 안내된 "네트워크 초기화 방법"에 따라 시도

하단 자막
※ 공유기(AP) 전원 불빛이 없는 경우 공유기(AP) 전원을 재연결해 주세요
※ TV 리모컨에서 홈 버튼을 눌러 메뉴→연결→네트워크→"네트워크 초기화" 선택으로 초기화 가능합니다
※ 네트워크 초기화 시 네트워크 비밀번호가 삭제되니 실행 전 비밀번호를 확인(메모)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