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멀티, 냉방 운전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5-04-09
  • 조회수 6,303

■ 냉방 운전 방법 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냉방운전은 희망온도 와 바람세기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인버터 제품은 희망온도에 현재온도가 가까워지면 절전 운전을 하므로 냉기가 약해져 차갑지 않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1) 리모컨의 [모드] 버튼을 눌러 ‘냉방’으로 변경해 주세요.

   모드 버튼을 누를 때 마다 스마트쾌적(아열대쾌적) → 냉방 → 제습 → 청정(송풍) → (난방)순으로 운전모드가 변경됩니다. 

  - 모델에 따라 운전모드 및 바람 세기 표현 방식이 다를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참조 바랍니다.
   - ‘난방’ 기능이 없는 제품은 난방을 선택하더라도 제품에서 인식하지 않습니다.
모드버튼눌러 냉방 선택하기



 2)   온도 조절 버튼을 눌러 현재온도보다 희망온도를 4 ℃ 이상 낮게 설정해 주세요

 현재 온도가 희망 온도에 가까워지면 냉방이 약해 질 수 있습니다.  

 - 희망 온도는 18℃ ~ 30℃까지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모델은 16℃ ~ 30℃까지 조절 할 수 있으므로, 모델별 사용설명서를 참조 하세요
온도 조절버튼을 아래로 내려 온도 조절하기

3)      바람세기를 MAX 또는 터보풍으로 선택해 주세요.

 선풍기를 같이 사용하시면 공기순환이 잘되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모델에 따라 풍량 조절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사용설명서를 참조 바랍니다.
  - 예1) MAX > 5 > 4 > 3 > 2 > 1 > 무풍 > 자동
- 예2) 터보풍 > 강풍 > 약풍 > 미풍 > 자연풍 
풍량조절 버튼을 위로 올려풍량 조절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