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껐다 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해요

  • 날짜 2018-10-12
  • 조회수 537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3년, 2014년, 2015년TV의 티거 자동실행 설정해제를 안내드립니다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한다면 스마트 허브 내 티커 자동실행 기능이 설정되어 발생합니다.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티거 자동실행 설정 해제 하는 방법

1. 전원을 켰을때 상기화면 처럼 우측 상단에 증상이 발생할 때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시작중 연결중


2. 스마트 허브 실행
스마트 허브 실행


 3. 리모컨 간편메뉴 - 설정 선택

리모컨 간편메뉴 - 설정 선택


4. 서비스 관리 선택

서비스 관리 선택


5. 티커 자동 실행 선택

티커 자동 실행 선택


6. 끄기로 이동 후 선택

끄기로 이동 후 선택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3년 TV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1.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2.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4년 TV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1.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2.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5년 TV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1. 메뉴 → 스마트 허브 진입

메뉴 → 스마트허브 진입


2. 자동실행 설정 선택

자동실행 설정 선택


3. 하이브리드TV & 티커 끄기 선택

하이브리드TV & 티커 끄기 선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