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껐다 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해요
- 날짜 2018-10-12
- 조회수 537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3년, 2014년, 2015년TV의 티거 자동실행 설정해제를 안내드립니다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한다면 스마트 허브 내 티커 자동실행 기능이 설정되어 발생합니다.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티거 자동실행 설정 해제 하는 방법
1. 전원을 켰을때 상기화면 처럼 우측 상단에 증상이 발생할 때
2. 스마트 허브 실행

3. 리모컨 간편메뉴 - 설정 선택
4. 서비스 관리 선택
5. 티커 자동 실행 선택
6. 끄기로 이동 후 선택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3년 TV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1.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2.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4년 TV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1. 메뉴 - 스마트 기능 - 앱 설정 실행

2. 티커 자동실행 - 끄기/ 혹은 원하는 서비스 선택
TV를 껐다켜면 시작 중(연결 중)이라고 우측에 발생 할때 2015년 TV 티커 자동실행 설정, 해제 방법
1. 메뉴 → 스마트 허브 진입
2. 자동실행 설정 선택
3. 하이브리드TV & 티커 끄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