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치한 후 냉장 냉동이 시원해지지 않습니다.

  • 날짜 2013-06-05
  • 조회수 6,031

 냉장고를 처음 설치한 경우 설정 온도까지 내려가는데 최소 5~6시간에서 최대 1일까지 소요되며, 보관식품 및 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온도 상태 확인 

 냉장고를 구매하여 처음 설치하였거나, 이사(이동) 후 설치한 경우, 냉장고 내부는 냉기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가동하기 시작합니다.

냉기가 없는 상태로 가동하여 표준 온도인 '중' 온도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보관식품과 사용환경(도어 열림 횟수/시간, 주변온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통상, 짧게는 5~6시간, 길게는 약 하루 정도 시간이 필요합니다. 온도가 떨어지고 있는 상태이므로 조금 더 기다려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 무더운 여름 새로 구입한 경우 내부 온도가 상승된 상태라면 정상 적인 냉기가 나오는데   시간이 1~2일 걸릴 수 있습니다

 Tip

 보관식품이 없고 도어를 전혀 열지 않을 경우, 설정 온도까지는 약 5~6시간 소요가 되고. 보관식품을 넣고 도어 개폐가 어느 정도 있을 경우 약 하루 정도가 소요가 됩니다.

무더운 여름 냉장고 새로 구입한 경우 내부 높은 온도 및 음식물 같이 보관 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 조치가 안될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장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초기 설치 및 이사/이전 후 냉기 약함
냉장고를 구매 후 처음 설치하였거나, 이사 후 재 설치한 경우 냉장고 내부는 냉기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 가동하기 시작합니다.
냉기가 없는 상태에서 가동하여 표준 온도 냉장실 2 ℃, 냉동실 영하 20 ℃에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보관 식품량이나 설치,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보관 식품이 없는 경우 통상적으로 5시간에서 8시간 정도 소요되며 보관 식품이 있는 경우라면 24시간 정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급속냉동 기능은 모델별 다를 수 있습니다. 급속냉동 /급속파워 기능은 모델별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