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허브, 키친 TV 앱 실행이 안 돼요.
- 날짜 2021-04-28
- 조회수 1,024
냉장고 설정 초기화 안내
키친 TV 앱이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패밀리허브 제품에 설치되어 있는 타이젠 OS 프로그램의 일시적인 오류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냉장고 설정 → 초기화를 눌러 패밀리허브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 주세요.
(패밀리허브에 설치 되어 있는 앱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앱 손상으로 인한 재설치가 필요합니다 )
키친 TV 실행화면
키친 TV 앱
키친 TV는 삼성 제품에 한해서 연결이 가능하며, ‘2015년 이후 출시된 6400시리즈 이상에서만 동작합니다.
또한 신규 출시된 제품 중 6400 이하 제품 이라고 하면 TV스펙 사양 중 TV to Moible 기능이 지원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TV to Moible 기능이 지원이 되어야 키친TV 연결 가능 )
거실과 냉장고의 거리가 장애물(벽)이 없는 경우 15 m 연결 사용이 가능하며, 장애물(격벽 1개) 있는 경우 10 m 사용 가능 합니다.
일반적인 주택 내 거실과 주방 사이의 충분한 거리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애물 있는 경우 TV 신호가 약해서 때때로 동작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서 무선 공유기 끄기(OFF)
패밀리허브 냉장고는 Wi-Fi Direct 기능이 지원됨으로 Wi-Fi를 ON 동작 후, 무선 공유기를 연결할 경우 키친 TV 연결 속도가 떨어질수 있습니다.
Wi-Fi 기능을 OFF 후 연결 해주세요.
1 / 3
수정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