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드레서 간단 사용 설명서, 청소 및 관리 방법
- 날짜 2023-11-28
- 조회수 1,352
슈드레서 다양한 기능 알아보기
1. 케어 솔루션 : 상황, 목적별 코스 선택
상황별 기본 코스 3가지 : 집중케어, 표준케어, 보송케어
기타 신발종류/상황 별 다운로드 코스 : 강력케어, 강력건조, 구두, 골프화, 등산화, 레인부츠, 부츠
부가기능 : UV살균, 청정보관, 잠금
상황, 신발 종류, 목적에 맞는 다양한 코스& 옵션 선택
SmartThings 앱을 사용해 코스를 다운로드하여 신발 종류에 맞게 맞춤 케어
2. 슈트리를 사용해보세요
1) 일반 신발용 제트슈트리
슈트리의 손잡이를 잡고 앞으로 당겨 에어홀 홈에서 뺀 후, 케어할 신발을 바닥에 놓고 슈트리를 신발 입구에 넣어주세요.
슈트리에 신발을 장착한 상태로 에어 홀 홈 끝까지 밀어 넣어 주세요.
2) 롱부츠 전용 슈트리 (해당 제품에 한함)
중앙 상단 선반을 앞으로 완전히 빼낸 뒤, 뒤로 거치해 주세요.
토출구가 전면을 향하게 하여 중간 선반에 부츠 전용 슈트리를 딸깍 소리가 나도록 장착해주세요.
슈트리를 가볍게 잡고 앞으로 기울여 부츠를 거치한 후, 다시 수직으로 세워주세요.
사용을 완료한 후에는 제거 버튼을 눌러 슈트리를 제거해주세요.
※ 제거 버튼은 부츠 전용 슈트리 후면 아래에 있습니다. 양손으로 모두 누른 채 들어 올려 주세요.
3. 아로마 시트를 이용해보세요
최하단 선반 밑 아로마 시트 케이스에 전용 아로마 시트를 넣어보세요.
아로마 시트는 신발에 향기를 입혀주어 신발을 신고 있는 동안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 드립니다.
전용 아로마 시트를 사용해주시고, 섬유유연제 시트는 사용하지 마세요. (아로마시트 구입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 프라자 전 매장)
슈드레서 청소 및 관리 방법
① 먼지필터 교체 하기
하단 선반을 분리 후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먼지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세요.
※ 먼지필터가 찢어지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
② 물통 비우기
제품 사용 전 물통에 물이 있는지 확인 후 물을 버려주세요. (신발 건조 시 발생하는 응축수)
이동시에는 손잡이를 잡고 세워서 이동해주시고, 물을 버릴 때는 측면으로 세워서 버려주세요.
❒ 안전한 제품사용을 위해 반드시 지켜주세요
콘센트에 접지 단자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접지 단자가 없으면 제품을 만질 때 전기가 흐르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접지가 안된 경우라면 접지 공사 진행이 필요합니다.
❒ 제품 고장문의 전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① (dC 에러) 문 열림 감지
문을 끝까지 밀어서 닫아주세요
② (5C3 에러) 물통 확인 필요
물통을 앞으로 완전히 빼내었다가 다시 장착해주세요
③ ( 에러) 물통 확인 필요
제품 하단에 위치한 물통을 확인 후 물을 비워주세요.
④ 제품 동작 시간이 계속 늘어나요
외부 온도가 낮은 곳 (5도 이하, 겨울철 베란다 및 옥외 설치 시)에서 사용할 때는 제품 내부의 온도를 올리기 위한 시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⑤ 동작 중 ‘우웅~’, ‘윙~’ 하는 소리가 나요.
동작 중 발생한 경우, 동작 중 건조 및 탈취를 위해 컴프레셔가 돌아가거나 공기를 순환하는 팬의 소리 입니다.
소음이 심하게 나는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문의해주세요.
⑥ 냄새가 제거되지 않아요.
오래 보관되거나 냄새가 심한 신발의 경우, 다운로드 – 강력케어 코스로 2번 케어 진행하시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냄새가 심한 신발은 한 켤레 사용을 권장하고 필요에 따라 옵션을 추가해주세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