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요 (2023년 모니터)

  • 날짜 2023-12-11
  • 조회수 3,386


[동영상 자막]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어요
  
1. 제품을 초기설정할 때 삼성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았거나 약관 동의를 건너뛰었다면 스마트 기능 설정이 필요합니다.
2. 지금 삼성 계정에 로그인하여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3. 리모컨에서 홈버튼을 눌러 지금 설정, APPS 또는 앱 목록 버튼을 선택합니다.
※ 리모컨의 앱 실행 버튼, 음성 버튼을 눌러도 계정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4. 계속하려면 팝업에서 설정 시작을 선택합니다.
5. 무선 네트워크 목록에서 사용할 Wi-Fi를 선택하세요.
네트워크의 이름과 비밀번호는 무선 공유기의 설정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삼성 계정에 로그인 하려면 네트워크에 연결돼 있어야합니다.
6. 휴대 전화의 카메라로 QR 코드를 스캔하여 삼성계정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QR 코드를 스캔하여 모바일에서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7. 리모컨으로 삼성 계정에 로그인하려면 "리모컨"을 선택하세요.
"나중에 할게요"를 선택하는 경우 제품의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8. 삼성 계정 이메일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9. 삼성 계정은 2단계 인증으로 보안을 강화합니다.
※ 삼성 계정 웹사이트에서 전화번호를 수정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10. 문자메시지로 전달받은 인증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11.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되었습니다.
12. 프로필 수정에서 로그인 유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13. PIN을 설정하세요.
14. 삼성 계정을 사용하는 서비스에 간편하게 본인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 "건너뛰기"를 선택하는 경우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15. 스마트 허브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하세요.
16. "제품 일편번호를 사용하여 제품을 등록합니다"를 선택하여 제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17. 설정 정보를 저장하려면 '백업'을 선택해 주세요.
18. 스크린을 초기화 하거나 제품을 바꿀 때 백업한 설정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19. 보이스 어시스턴트 등 제품 화면에 보여지는 안내에 따라 설정을 완료하세요.
20. 스마트 설정이 완료되면 앱과 스마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 계정 등록 필요 모델 : G97NC, M50C, M70C, M80C, S90PC, G95SC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