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 1세대 부가기능 사용방법

  • 날짜 2021-05-03
  • 조회수 24,307


세탁기의 부가기능은 버블불림, 세탁물추가, 나만의 코스리스트, 드럼라이트, 예약, 어린이보호가 있습니다.

예약 사용하기
세탁이 끝나는 시간을 미리 예약해 두세요. 예약된 시간 후에 빨래가 완료되어 편리합니다.
단, 표시되는 세탁 완료 시간은 코스 및 세탁 진행 상황에 따라 일정하게 종료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부가기능] 버튼을 누르세요.
탐색다이얼을 돌려 "예약"을 선택 후 OK 버튼을 눌러 설정하세요.
탐색다이얼을 돌려 예약 시간을 설정하세요. 1시간에서 최대 24시간까지 1시간 단위로 예약 됩니다.
[동작/일시정지] 버튼을 길게 누르세요.
스마트싱스앱과 연동해서 사용시는 예약시 3시간후로 표시되지 않고 00시 00분후 종료로 표시됩니다.

어린이 보호기능

어린이 보호기능은 어린이나 노약자의 임의 조작으로 발생할 수 있는 상해를 방지하는 기능입니다.
전원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부가기능 버튼을 누르세요.
탐색다이얼을 돌려 [어린이보호]를 선택 후 [OK] 버튼을 누르세요.
어린이보호 기능이 설정되면 도어락이 잠기며 표시부에 아이콘이 점등됩니다.
어린이 보호가 설정된 상태에서는 [전원] 버튼, [부가기능] 버튼을 제외한 조작부와 문이 잠금설정 됩니다.
어린이 보호 기능 설정 후 버튼을 누르면 경보음이 발생하며 표시창에 '어린이 보호 설정 중' 문구가 보여집니다.
어린이 보호 기능을 해제할때는 [부가기능] 버튼을 누르고 어린이 보호를 선택, [OK] 버튼을 누르세요.
어런이 보호 기능이 해제되면 도어락이 풀리며, 표시부에 자물쇠 아이콘도 사라집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