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싱스에 LG가전(LG씽큐) 연결 해제 방법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3-12-18
  • 조회수 320


스마트싱스에 LG가전(LG씽큐) 연결 해제하기


 1. 사전 준비

 ① 스마트싱스 앱에 HCA로 연결된 LG가전은 클라우드를 통한 연동 방식으로 연결 해제시, 연동된 모든 LG가전이 삭제됩니다.

② 연결 해제는 관리자 권한의 사용자(관리자, 멤버)만 가능합니다.


2. 스마트싱스에 LG가전(HCA) 연결 해제하기

 일반 기기 삭제와 달리, HCA는 클라우드로 연결된 상태이기에 스마트싱스 설정 > ‘연결된 서비스’에서 연결된 브랜드 해제로 삭제합니다.

※ 스마트싱스 UX 업데이트 시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연결된 서비스’ 에서 연결 해제 

스마트싱스앱 실행

① 스마트싱스앱 실행 

 

메뉴 선택

② 메뉴 선택

 

우측 상단 '설정 '선택

 ③ 설정 선택

 

‘연결된 서비스’ 선택

④ ‘연결된 서비스’ 선택 

 

연동된 브랜드에서 ‘LG 씽큐' 선택

 ⑤ 스마트싱스와 연동 화면이 뜨면 

‘다음’ 선택 

연결 해제’ 선택

⑥  '연결 해제’ 선택


팝업 창이 나타나면, ‘연결 해제’ 선택 (연결 해제 완료)

⑦  ‘연결 해제’ 선택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