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허브 초기화, 연결 테스트(2017,2018년TV)
- 날짜 2020-02-24
- 조회수 1,572
2017년, 2018년 삼성TV 모델 스마트허브 초기화 및 연결 테스트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스마트허브 초기화 방법
TV 리모컨의 홈 버튼 눌림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 진단 → 스마트 허브 초기화 → PIN 번호 입력 후 초기화 진행
※ 네트워크 및 TV 내 스마트 허브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때 사용해 주세요.
1. TV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TV 홈 메뉴가 뜨면 TV 리모컨 왼쪽(←) 방향 버튼을 눌러 '설정'으로 이동 후 선택해 주세요.
3. '고객지원'을 선택해 주세요.
4. 고객지원의 '자가 진단'을 선택해 주세요.
5. 자가 진단의 '스마트 허브 초기화'를 선택해 주세요.
6. Smart Hub 설정 초기화에서 PIN 번호 입력 후 '초기화' 선택해 주세요. (초기 PIN 번호는 0000입니다)
※ 스마트허브 약관 동의 선택 시 필수 항목과 선택 항목 확인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스마트허브 (매직스크린 포함) 및 삼성계정 등을 초기화합니다.
※ 스마트허브 초기 중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진행 시 참고해 주세요.
※ 초기화 시 모든 설정값이 초기화되므로 초기 설정이 필요합니다.
7. 초기화 완료 후 앱스를 설정해 주세요.
스마트허브 연결 테스트
TV 리모컨의 홈 버튼 눌림 → 설정 → 고객지원 → 자가 진단 → 스마트 허브 연결 테스트 시작
1. TV 리모컨의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2. TV 홈 메뉴가 뜨면 TV 리모컨 왼쪽(←) 방향 버튼을 눌러 '설정'으로 이동 후 선택해 주세요.
3. '고객지원'을 선택해 주세요.
4. 고객지원의 '자가 진단'을 선택해 주세요.
5. 자가 진단의 '스마트 허브 연결 테스트 시작'을 선택해 주세요.
스마트 허브 이용 약관 미 동의 및 네트워크 오류 발생으로 테스트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TV 및 무선 공유기를 껐다가 켠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6. 스마트 허브 연결 테스트 실패 문구가 표시되면 '다시 시도'를 선택해 주세요.
7. 스마트 허브 연결 테스트가 완료되면 '닫기'를 선택해 주세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