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 제품 사용 후 귀에 피부염(외이도염)이 발생하였습니다.

  • 날짜 2022-07-29
  • 조회수 8,502


커널형(외이도 밀착형)이어폰을 장시간 사용하면 귀 내부의 습도가 높아져서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지속적으로 소재의 유해성과 국제적 사용제한 물질, 유해성 논란이 있는 물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외부 공인된 국제 시험기관을 활용하여 국제 환경규제 준수 여부를 검증하고 있습니다.


제품 사용시 귓속 습도가 낮아질 수 있도록 자주 환기시켜 주시고, 피부 질환이 발생하였다면 나아질 때까지 당분간 사용을 중단해 주세요.


이어팁은 주기적으로 깨끗한 물로 세척한 후 완전히 말려 사용하고, 이어버즈도 깨끗이 청소하여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갤럭시 버즈 및 팁에 사용된 주요 물질 확인 바로가기


올바른 이어버드 착용 및 관리 방법 

각 이어버드를 왼쪽과 오른쪽 방향에 맞게 적당한 힘으로 귀에 착용하고, 항상 깨끗하고 건조한 상태로 유지해 주세요.

갤럭시 버즈 제품은 국제 안전표준을 준수하고 있으나, 이어버드 착용시 강한 힘으로 밀어 넣거나 장시간 착용할 경우 통증이나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량을 크게 설정한 상태로 장시간 사용할 경우 청력 저하의 위험이 있으므로 적당한 음량으로 설정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먼지, 땀, 잉크, 기름, 화학제품(화장품, 자외선 차단제, 항균 스프레이, 손 세정제, 세제, 살충제 등) 등이 묻은 경우에는 보풀이 없는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시고, 제품을 청소하기 위하여 비누, 세제, 연마성 물질, 그 외 화학물질, 압축 공기를 사용하거나 초음파 또는 외부 열원을 이용하여 세척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변색, 부식 등 제품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어팁은 깨끗한 물로 세척한 후 완전히 말리고, 이어버드가 오염된 경우에는 보풀이 없는 부드러운 천으로 깨끗이 닦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