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자막]
Step 1. 제품 이해하기
DMS는 제품 본체와 컴퓨터를 LAN 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Step 2. DMS 전원 연결 확인 및 리셋하기
먼저 DMS 표시부 전원 램프에 불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전원 램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DMS의 전원 코드 연결 상태 점검이 필요합니다.
DMS 외부 전원 코드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시고 이상 없이 연결되어 있다면 DMS 내부의 전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DMS 하단 커버 아래쪽 나사 2개를 분리 후 DMS 내부 전원 케이블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DMS 표시부에 Linked와 Active의 램프가 꺼져있다면 LAN 선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있는 상태에서도 웹 페이지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본체 하단의 리셋 버튼을 눌러 기기를 리셋해 주시기 바랍니다.
Step 3. IP 주소 확인하기
IP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다를 경우에도 DMS에 접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소창에 평소 사용하고 있는 IP가 맞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IP를 모르신다면 DMS 표시부의 IP를 확인 후 동일한 IP가 주소창에 입력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