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mart Switch를 통해 Toss 간편 로그인 복원 방법 안내

  • 날짜 2024-04-26
  • 조회수 998


 Smart Switch를 통해 Toss 간편 로그인 복원 방법 안내

이전 기기에서 사용하던 Toss 앱을 Smart Switch로 이동 시 새 기기에서 Toss 앱을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Toss 간편 로그인 복원 방법 

① Samsung Smart Switch를 통해 데이터 전송 후 새 휴대전화에서 Toss 앱 실행

② 휴대전화 번호 인증과 PIN 코드 입력 단계가 간소화되어 쉽고 빠르게 인증 

③ 휴대전화에 악성 앱이 있는지 확인하기

④ Toss 메인 화면


스마트스위치로 데이터 전송후 휴대전화에서 토스를 실행하세요

 ① Samsung Smart Switch로 데이터

전송 후 새 휴대전화에서 Toss 실행 

휴대폰 번호 인증 중입니다

② 휴대폰 번호 인증 중 

 

악성 앱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③ 악성 앱 확인 하기

 

토스앱 메인 화면 이미지입니다

④ Toss 메인 화면 



자주하는 질문 

 1. Samsung Smart Switch로 Toss 앱의 간편 로그인 복원을 지원하는 조건을 알려주세요.

Toss 간편 로그인 복원을 지원하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Samsung Smart Switch: 3.7.55.8 이상
- Toss 버전
   • Android : 5.157.0 이상
   • iOS: 5.151.0 이상
* 받는 기기에 이전 기기에서 사용하던 SIM 카드를 장착 후 복원 가능합니다. 

 2. Toss 간편 로그인 복원을 지원하는 기기는 무엇인가요?

 - 이전 기기
    • Android 기기: Android OS 11 이상
    • iPhone / iPad: iOS 14 이상
- 새 기기
    • Galaxy 기기: Android OS 11 이상

 3. 어떤 백업 방식을 지원하나요?

- Android 사용자: 유선/무선을 통한 D2D 연결 및 Smart Switch PC /SD카드 기능을 사용하여 Galaxy 기기로 Toss 간편 로그인 복원 가능합니다.
- iOS 사용자: 유선을 통한 D2D 연결 시 Galaxy 기기로 Toss 간편 로그인 복원 가능합니다.

 4. Toss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Toss 앱에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경로에서 확인해 주세요.
 [Toss 앱 실행 > 오른쪽 하단 ‘전체’ 메뉴 > 도움말 > 24시간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