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K 시리즈 제품에서 스캔ID 삭제하는 방법
- 날짜 2019-04-15
- 조회수 3,495
레이저 프린터인 SL-K 시리즈 제품에서 스캔ID 삭제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SL-K 시리즈에 한하여 제품 조작부에서 PC로 스캔 보내기 선택 시 보이는 스캔 ID를 삭제하고 싶은 경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SL-K 시리즈, SL-X 시리즈 모델만 스캔 ID 삭제 가능함
- 1. Windows에서 Internet Explorer와 같은 웹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주소란에 제품의 IP 주소(http://xxx.xxx.xxx.xxx)를 입력한 뒤 Enter 키를 누르거나 이동을 클릭하세요. - 2.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웹사이트가 열립니다.
- 3. SyncThru™ Web Service 웹사이트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 4. SyncThru™ Web Service에 처음 로그인하는 경우 관리자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아래 기본 ID 및 비밀 번호를 입력하세요. 보안을 위해 기본값으로 설정된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장합니다.- ID : admin
- 비밀 번호 : admin@123
- 5. 아래와 같이 ① 설정 → ② 제품 설정 → ③ 스캔 및 전송 → ④ PC → ⑤ 삭제 하고자 하는 스캔 ID 체크 → ⑥ 삭제 선택하세요.
- ※ 위의 방법으로 스캔ID를 삭제했으나 다시 스캔 ID가 보일 경우 Scan to PC Lite 프로그램에서 해당 스캔 ID를 장치 삭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