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2150, ML-2550계열 액정화면에 'Cover open/No Toner Cartridge'가 표시되고 작동이 안돼요.

  • 날짜 2015-05-22
  • 조회수 2,653


프린터의 덮개가 열린 경우와 프린터에 토너가 장착되어 있지 않거나 인식이 안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으며 일시적인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아래의 그림과 같이 확인해 보세요.


  • 1. 프린터의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아보세요.
    프린터의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는다

  • 2. 프린터에 장착되어 있는 토너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해보세요.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

  • 3. 프린터 뒷면의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제품의 연관질문들도 살펴 보세요!
ML-2150, 2550계열 토너 교체 후 'Invalid Toner' 표시 되는데 어떤 문제 인가요?
ML-2150, ML-2550계열 액정 화면에 'Jam 0 Cover open_close' 메시지가 표시되고 작동이 안됩니다.
ML-2150, 2550계열 액정화면에 'Replace Cart' 표시 되고 온라인/계속 램프만 깜박거려요.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나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