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PL에서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못 받아요.
- 날짜 2017-04-18
- 조회수 2,896
TeamPL에서 화면 공유할 사용자를 선택한 후 초대메시지 전송할 때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받지 못하는 증상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인 McAfee 방화벽 정책으로 인해 TeamPL에서 사용하는 포트를 연결하지 못하도록 방해하여 발생한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McAfee를 실행한 후 방화벽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McAfee 방화벽 설정 변경하는 방법
- 1. McAfee 실행 후 ‘보안 관리’ 버튼을 클릭하세요.
- 2. ‘웹 및 전자 메일 보호’ 버튼을 클릭하세요.
- 3. ‘방화벽’ 버튼을 클릭하세요.
- 4. ‘프로그램에 인터넷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 5. ‘Microsoft WWA 호스트’ 항목을 클릭 후 ‘편집’ 버튼을 클릭하세요.
- 6. ‘수신 및 송신’ 메뉴에 있는 콤보 박스를 클릭하세요.
- 7. ‘수신 및 송신’ 메뉴 설정을 ‘모든 기기에 대해 열기’로 변경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