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윈도우10, 메일 앱 및 일정 앱을 설정하는 방법 문의입니다.
- 날짜 2016-08-10
- 조회수 9,952
고객 질문 내용
NT905S3K-K15W, 윈도우10에서 메일 앱과 일정 앱을 어떻게 설치하고, 설정하는지 방법을 좀 알려주세요.
답변 내용
Windows 10에는 이미 메일 앱 및 일정 앱이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시작 아이콘 단추를 선택하여 해당 앱을 찾거나 작업 표시줄의 검색 상자에 메일 또는 일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을 찾으셨다면 이제 계정을 추가하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여는 앱인 경우 환영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안내에 따라 계정을 설정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앱 및 일정 앱을 설정하는 방법
- 1. 메일 또는 일정 앱의 왼쪽 아래에 있는 [설정]을 선택하세요.
- 2. [계정] → [계정 추가]로 이동하여 계정 유형을 선택한 다음 지침을 따르세요. 계정이 설정되는 즉시 메일 및 일정 동기화가 시작됩니다.
- 3. 그리고 계정을 하나 추가한 후에 설정으로 돌아가서 계정을 더 추가할 수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