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앱 복구 및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18-09-07
  • 조회수 4,326

Microsoft Store에서 받은 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앱을 복구하거나 초기화하여 증상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윈도우10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눌러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는 화면


  • 2. [앱]을 선택하세요.

    윈도우 설정창에서 오른쪽 중간에 있는 앱을 선택하는 화면


  • 3. [앱 및 기능] 항목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을 선택한 다음 [고급 옵션]을 선택하세요.

    앱 및 기능 창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선택 후 고급옵션을 선택하는 화면


  • 4. 초기화 항목에서 [복구]를 선택하세요.

    ※ 일부 앱에서는 이 옵션이 없을 수 있으며, 앱을 복구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초기화]를 선택하세요.

    초기화 창에서 복구, 초기화 버튼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

Samsung PC Help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제품의 연관질문들도 살펴 보세요!
Windows 10, Microsoft Store App에 문제 있을 경우 Microsoft Store 업데이트하고 싶어요.
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앱 제거 후 다시 설치하고 싶어요.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