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앱 제거 후 다시 설치하고 싶어요.

  • 날짜 2018-09-07
  • 조회수 3,905

Microsoft Store에서 받은 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앱을 제거 후 다시 설치 하여 증상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 후 사용하지 않는 앱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제거]를 선택하세요.

    윈도우10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눌러 사용하지 않는 앱인 samsung notes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제거 선택하는 화면


  • 2. [제거]버튼을 선택하여 앱을 제거하세요.

    이 앱 및 관련 정보가 제거됩니다 창에서 제거 버튼 선택 화면


  • 3.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 후 [Microsoft Store]를 찾아 실행하세요.

    윈도우10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버튼을 눌러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선택하는 화면


  • 4. Store 오른쪽 상단에서 [자세히가로로 점 3개가 있는 화면]를 선택 후 [내 라이브러리]를 선택하세요.

    오른쪽 상단에서 가로점3개모양 아이콘을 눌러 내 라이브러리를 선택하는 화면


  • 5. 재설치 할 앱을 찾아 [설치]를 선택하여 설치하세요.

    리스트되어 보이는 앱 종류 중 다시 설치할 앱을 선택하여 설치하는 화면

Samsung PC Help 앱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선택하신 제품의 연관질문들도 살펴 보세요!
Windows 10, Microsoft Store App에 문제 있을 경우 Microsoft Store 업데이트하고 싶어요.
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앱 복구 및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