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 가전제품 등록 중 99%에서 화면이 멈췄어요.

  • 날짜 2019-05-10
  • 조회수 1,576

가전제품 등록 마지막 단계에서 인터넷을 통한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면 99%에서 등록 절차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의 위치와 공유기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세요.  

  • 1. 가전제품의 디스플레이에 Wi-Fi 안테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가전제품 설치 위치에서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를 켠 후 Wi-Fi 감도를 확인하세요.
    가전제품을 연결하려면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는이미지
  • 3. 가전제품과 Wi-Fi공유기 사이의 거리가 멀어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추가 공유기나 리피터를 설치하여 작동 거리를 연장하세요.
  • 4. 위의 사항을 확인하고도 인터넷 연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을 요청하고 연결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하세요.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나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