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가전제품 등록 중 99 %에서 화면이 멈춰요
- 날짜 2019-05-10
- 조회수 3,266
가전제품 등록 마지막 단계에서 인터넷을 통한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면 99%에서 등록 절차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의 위치와 공유기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세요.
- 1. 가전제품의 디스플레이에 Wi-Fi 안테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가전제품 설치 위치에서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를 켠 후 Wi-Fi 감도를 확인하세요.
가전제품을 연결하려면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 3. 가전제품과 Wi-Fi공유기 사이의 거리가 멀어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추가 공유기나 리피터를 설치하여 작동 거리를 연장하세요.
- 4. 위의 사항을 확인하고도 인터넷 연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을 요청하고 연결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