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시 AP 모드에서 99% 진행 중 화면이 멈췄어요
- 날짜 2019-11-21
- 조회수 32,766
조치 안내
Wi-Fi 관련 설정을 확인하세요
공기청정기 등록 마지막 단계에서 인터넷을 통한 서버와의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면 99%에서 연결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에서 공유기의 이름이 영문, 기호, 숫자 조합인지 확인하세요.
한글 또는 특수문자가 섞인 경우에는 공유기의 이름을 다시 생성하세요. - 공기청정기를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때는 2.4 GHz만 지원합니다.
5 GHz Wi-Fi 연결을 사용하면 공기청정기 연결 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의 고급에서 모바일 데이터로 전환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공기청정기 위치와 Wi-Fi 공유기 사이의 거리를 확인하세요
- 1. 공기청정기 디스플레이의 Wi-Fi 안테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 2. 공기청정기 설치 위치에서 스마트폰의 설정 > 연결 > Wi-Fi를 켠 후 Wi-Fi 감도를 확인하세요.
공기청정기를 연결하려면 Wi-Fi 수신 안테나가 3개 이상 표시되어야 합니다.
- 3. 공기청정기와 Wi-Fi 공유기 사이의 거리가 멀어 네트워크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추가 공유기나 리피터를 설치하여 작동 거리를 연장하세요.
- 4. 위의 사항을 확인하고도 인터넷 연결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에 연락하여 회선 품질 점검을 요청하고
연결 문제 해결 방법을 문의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