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아있어요

  • 날짜 2021-06-15
  • 조회수 1,385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는 증상     

먼지 필터 확인,  청소 방법  

ꞏ 먼지 필터가 막혀 있나요? 먼지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ꞏ 문에 부착된 고무 재질에 찢어진 부분이 있거나, 문틈에 무언가 끼어 있나요?


  문에 틈이 발생하여 건조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문제입니다.

  고무 재질이 찢어진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ꞏ 세탁, 폭우, 폭설 등 과도하게 젖은 경우 완전 건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신발에 따라 표면 얼룩, 접착 떨어짐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젖은 신발이나 세탁한 신발의 경우(물이 뚝뚝 떨어지는 정도) 그늘에서 1 차로 건조한 후 어느정도 물기를 제거 한 후 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ꞏ 신발을 슈트리에 걸어 주시고, 하단 선반의 경우에는 신발이 올바른 방향으로 투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ꞏ 제품 내부에서 생기는 먼지와 신발에서 떨어지는 이물질을 걸러주는 먼지 필터입니다.

ꞏ 사용 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해야 제품이 원활하게 동작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꼭 청소해 주세요.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는 증상에 대한 필터 청소 방법  하단 선반을 분리 이미지

  1. 하단 선반을 분리해 주세요.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는 증상에 대한필터 청소 방법 에 대한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2.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는 증상에 대한 필터 청소 방법 에 대한 먼지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세요. 

  3.  먼지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해 주세요.   

  4.  청소 후 역순으로 장착해 주세요.


※ 주의 : 청소가 완료되면 물기를 완전히 말려 장착해 주세요. 


참고 

ꞏ 먼지 필터를 물로 청소한 후 완전히 말리지 않고 제품을 사용할 경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후 사용해 주세요.

ꞏ 먼지 필터가 찢어지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