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아있어요
- 날짜 2021-06-15
- 조회수 1,385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는 증상
먼지 필터 확인, 청소 방법
ꞏ 먼지 필터가 막혀 있나요? 먼지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ꞏ 문에 부착된 고무 재질에 찢어진 부분이 있거나, 문틈에 무언가 끼어 있나요?
문에 틈이 발생하여 건조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문제입니다.
고무 재질이 찢어진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ꞏ 세탁, 폭우, 폭설 등 과도하게 젖은 경우 완전 건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신발에 따라 표면 얼룩, 접착 떨어짐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젖은 신발이나 세탁한 신발의 경우(물이 뚝뚝 떨어지는 정도) 그늘에서 1 차로 건조한 후 어느정도 물기를 제거 한 후 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ꞏ 신발을 슈트리에 걸어 주시고, 하단 선반의 경우에는 신발이 올바른 방향으로 투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ꞏ 제품 내부에서 생기는 먼지와 신발에서 떨어지는 이물질을 걸러주는 먼지 필터입니다.
ꞏ 사용 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해야 제품이 원활하게 동작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꼭 청소해 주세요.
1. 하단 선반을 분리해 주세요.
2.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3. 먼지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해 주세요.
4. 청소 후 역순으로 장착해 주세요.
※ 주의 : 청소가 완료되면 물기를 완전히 말려 장착해 주세요.
참고
ꞏ 먼지 필터를 물로 청소한 후 완전히 말리지 않고 제품을 사용할 경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후 사용해 주세요.
ꞏ 먼지 필터가 찢어지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