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아있어요

  • 날짜 2021-06-15
  • 조회수 988


슈드레서 내부에 물기가 남는 증상     

먼지 필터 확인,  청소 방법  

ꞏ 먼지 필터가 막혀 있나요? 먼지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ꞏ 문에 부착된 고무 재질에 찢어진 부분이 있거나, 문틈에 무언가 끼어 있나요?


  문에 틈이 발생하여 건조 성능이 떨어져서 생긴 문제입니다.

  고무 재질이 찢어진 경우 전원 플러그를 뽑은 후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세요.


ꞏ 세탁, 폭우, 폭설 등 과도하게 젖은 경우 완전 건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신발에 따라 표면 얼룩, 접착 떨어짐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젖은 신발이나 세탁한 신발의 경우(물이 뚝뚝 떨어지는 정도) 그늘에서 1 차로 건조한 후 어느정도 물기를 제거 한 후 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ꞏ 신발을 슈트리에 걸어 주시고, 하단 선반의 경우에는 신발이 올바른 방향으로 투입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ꞏ 제품 내부에서 생기는 먼지와 신발에서 떨어지는 이물질을 걸러주는 먼지 필터입니다.

ꞏ 사용 전 항상 청결하게 관리해야 제품이 원활하게 동작됩니다. 사용하기 전에 꼭 청소해 주세요. 


하단 선반을 분리해 주세요

  1. 하단 선반을 분리해 주세요.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2. 먼지 필터를 꺼내주세요.


먼지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세요. 

  3.  먼지 필터를 부드러운 솔로 닦아 내거나 진공 청소기로  청소해 주세요.   

  4.  청소 후 역순으로 장착해 주세요.


※ 주의 : 청소가 완료되면 물기를 완전히 말려 장착해 주세요. 


참고 

ꞏ 먼지 필터를 물로 청소한 후 완전히 말리지 않고 제품을 사용할 경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늘에서 완전히 말린 후 사용해 주세요.

ꞏ 먼지 필터가 찢어지거나 훼손되었을 경우 새 것으로 교체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