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이 발생되었습니다.
- 날짜 2024-05-30
- 조회수 4,565
조치 안내
제품의 외관 손상으로 서비스 점검을 요청하는 경우
■ 보증 이내 제품
제품의 사용 중 외관상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 현상으로 인한 서비스 점검 요청 시 고객의 과실성으로 발생된 경우에는 보증 이내 제품이라도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제품 보증은 1년)
■ 보증 이후 제품
제품의 사용 중 외관상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 현상으로 인한 서비스 점검 요청 시 보증 이후는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
■ 구입 오래된 제품의 수리 가능 여부
구입하신지 오래된 제품인 경우 자재 단종 공급 불가로 수리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엔지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인덕션 제품의 상판 무상교체 보증기간 변경(2020년 1월 이후 구매 제품)
- 대상 모델 : 3구 인덕션 중 Frame 적용 전체 모델(단, 인덕션 중 Frame 없는 모델과 하이브리드 및 1구, 2구 제외)
- 적용 시점 : 판매 기준 2020년 1월 이후 해당 모델은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 상판 3년 무상교체 대상 모델
설치 당일 외관 손상으로 수리거부, 교환 요청건은 구매처에서 진행
새로 구입한 제품을 설치(개봉) 중 외관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먼저 구입처로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을 익일 외관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서비스에서 방문 확인을 합니다. 상세 내용은 엔지니어 방문 확인 후 안내를 드립니다.
서비스에서 수리 점검을 원하신다면 엔지니어 방문을 통해서 수리 점검을 받으 실 수도 있습니다.(고객의 과실성으로 확인 시 유상 점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