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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이 발생되었습니다.

  • 날짜 2024-05-30
  • 조회수 614


조치 안내

  제품의 외관 손상으로 서비스 점검을 요청하는 경우

■ 보증 이내 제품 

 제품의 사용 중 외관상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 현상으로 인한 서비스 점검 요청 시 고객의 과실성으로 발생된 경우에는 보증 이내 제품이라도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제품 보증은 1년)


■ 보증 이후 제품

제품의 사용 중 외관상 파손/금감/상판유리 깨짐 현상으로 인한 서비스 점검 요청 시 보증 이후는 유상으로 점검이 됩니다.


■ 구입 오래된 제품의 수리 가능 여부

구입하신지 오래된 제품인 경우 자재 단종 공급 불가로 수리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엔지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인덕션 제품의 상판 무상교체 보증기간 변경(2020년 1월 이후 구매 제품)

   - 대상 모델 : 3구 인덕션 중 Frame 적용 전체 모델(단, 인덕션 중 Frame 없는 모델과 하이브리드 및 1구, 2구 제외)

   - 적용 시점 : 판매 기준 2020년 1월 이후 해당 모델은 아래표를 참고하세요.

   - 상판 3년 무상교체 대상 모델

1.NZ63R9770TG, 2.NZ63R9770SG, 3.NT64R9787TG, 4.NZ63R8770TR, 5.NZ63R8770SR, 6.NZ63R6777MR, 7.NZ63R6707MR, 8.NZ63N7757CK, 9.NZ63R7757SR


  설치 당일 외관 손상으로 수리거부, 교환 요청건은 구매처에서 진행

  새로 구입한 제품을 설치(개봉) 중 외관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먼저 구입처로 연락하여 조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을 익일 외관 손상이 발견된 경우에는 서비스에서 방문 확인을 합니다. 상세 내용은 엔지니어 방문 확인 후 안내를 드립니다.


서비스에서 수리 점검을 원하신다면 엔지니어 방문을 통해서 수리 점검을 받으 실 수도 있습니다.(고객의 과실성으로 확인 시 유상 점검입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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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