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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조기 그랑데 14kg, 건조 후 먼지가 남아요

  • 날짜 2018-08-29
  • 조회수 4,431


신규 필터를(S/W 업데이트) 교체하고 건조가 약해진 거 같아요 

필터를 개선하여 교체 진행한 것과 건조 성능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표준 건조의 경우 센서 건조로써 습도 센서가 옷감의 습도를 감지하여 건조 시간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건조 시 두꺼운 옷감의 경우 부분적으로 건조가 덜된 상태로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두꺼운 세탁물과 얇은 세탁물을 구분하여 건조를 진행하여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건조 중 습도센서에 옷감의 마른 부분이 지속적으로 감지가 되었을 때 조기 종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시간 건조 코스를 사용하여 시간 설정하여 진행하여 주십시오.
건조 정도 옵션(강력, 표준, 섬세, 다림질용)을 선택하셔서 사용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신규 필터(3차, S/W업데이트)를 교체하고도 도어에 먼지가 있어요 

도어 하단에 먼지 묻음은 건조 중 발생하는 습기와 정전기로 인하여 옷감의 먼지가 도어 및 도어 글라스 하단에 붙는 현상입니다.

건조 1회 사용 후에는 도어 하단에 먼지가 조금 붙어 있지만 2~3회 청소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면 먼지가 계속 쌓이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세탁물의 종류나(먼지가 많이 발생되는 의류 : 수건, 기모 의류 등) 먼지 필터 청소 주기에 따라서 도어 유리 하단의 먼지 쌓임 정도는 차이가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 주시길 바랍니다.


건조 마지막에 바람을 강하게 흡입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도어 하단의 먼지를 최소화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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