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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피처폰(휴대폰) 단말기 침수시 조치방법

  • 날짜 2017-07-28
  • 조회수 24,795


1. 깨끗한 물에 침수된 경우

신속하게 배터리, USIM, 메모리 등을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주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2. 바닷물, 찌개 등에 침수된 경우

신속하게 배터리를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깨끗한 물에 1~3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헹궈 휴대폰의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해주세요.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주세요.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시 메인보드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신속한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건조시 주의할 점]

헤어 드라이기를 이용한 열건조등은 피해주세요. 추가적인 휴대폰 이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자체 건조 후 전원을 켜지 않도록 해주세요.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데이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상 부주의로 침수가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이 침수된 경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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