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C43x 시리즈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발생할 때 점검 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20-06-25
- 조회수 33,309
상세 증상
제품 사용 중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메시지가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Easy Printer Manager 화면 참조]
조치 방법
※ 대상 모델 : SL-C430, SL-C430W, SL-C432, SL-C432W, SL-C433, SL-C433W, SL-C435, SL-C436
먼저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보세요.
- 1. 프린터 전원 버튼을 약 2초 정도 눌러 전원을 꺼 주세요.
- 2.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주세요.
- 3.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센서 접점부를 청소해보세요.
- 1. 전원을 꺼 주세요.
- 2. 보푸라기가 없는 마른 천 등으로 ① 토너 접점부와 ② 앞 덮개에 있는 크롬(Crum) 접점부(금색 돌기 부분) 이물/먼지 제거를 합니다.
※ 아래의 접점부를 청소할 때는 벤젠, 시너 등의 용제를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치명적인 추가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① 토너 접점부
- ② 앞덮개 크롬 접점부
- 3. 앞 덮개를 닫고,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