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C42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발생 시 점검하는 방법
- 날짜 2024-06-17
- 조회수 12,553
SL-C420W, SL-C422, SL-C422W, SL-C423, SL-C423W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발생 시 점검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제품 사용 중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메시지가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Easy Printer Manager 화면 참조]
※ 대상 모델 : SL-C420W, SL-C422, SL-C422W, SL-C423, SL-C423W
에러 증상 조치를 위해 먼저 프린터 전면 덮개를 열었다 닫아보세요
- 1. SL-C42x 시리즈 제품의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발생 시 점검이 필요할 때 프린터 전원 버튼을 약 2초정도 눌러 전원을 꺼 주세요.
- 2.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주세요.
- 3.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에러 조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프린터 토너 센서 접점부를 청소해 보세요
- 1. 전원을 꺼 주세요.
- 2. 마른 천 등으로 ① 토너 접점부와 ② 앞 덮개에 있는 크롬(Crum) 접점부(금색 돌기 부분) 이물/먼지 제거를 합니다.
- ① 토너 접점부
- ② 앞덮개 크롬 접점부
- 3. 앞 덮개를 닫고,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