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 중에 시간이 변경되고 의류 건조가 안돼요
- 날짜 2018-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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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조 중 시간이 늘거나 줄어드는 증상
1. 젖은 의류를 넣었는지 확인하세요.
과도하게 젖은 의류는 건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탈수 후 의류를 넣어주세요. 의류의 양과 젖은 정도에 따라 건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2. (겨울철) 물 보충 통을 차가운 냉수로 채우셨나요?
스팀을 위해 물을 데우는 과정에서 차가운 냉수로 인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3. 연속에서 3번 이상 에어드레서를 사용하셨나요?
연속된 동작으로 인해 내부 부품이 뜨거워졌을 수 있습니다. 뜨거워진 내부 부품의 열기를 식히기 위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건조가 안 되거나, 제품에 물기가 남는 증상
1. 젖어있는 의류를 사용할 경우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2. 먼지 필터가 막혀있을 경우 제품 내부 공기 순환이 되지 않아 물기가 많이 남을 수 있습니다.
3. 두꺼운 의류를 넣었거나 의류의 양이 많을 경우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4. 새 제품의 경우 다소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1. 젖은 의류 사용 시
표준 코스는 건조 전용 코스가 아닙니다. 젖은 의류는 세탁기 탈수 기능을 이용한 후 건조 기능을 사용해 주세요.
2. 보푸라기 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였을 경우
에어드레서를 사용하시기 전 또는 후에 필터의 먼지를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먼지가 쌓일 경우 건조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지 않아 건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3. 두꺼운 의류 및 의류 과다 사용 시
청바지나 코트 등 두꺼운 의류를 사용하거나 의류를 과다 사용할 경우, 내부 공기 흐름을 방해하여 건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옷을 한 벌씩 사용하거나, 뒤집어서 다시 한번 건조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에어드레서의 1회 최대 사용량은 상의 5벌 하의 2벌입니다. 의류의 양을 줄이고 다시 한번 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4. 구입 후 사용이 얼마 되지 않았을 경우
새 제품의 경우 제품 내부에 유분기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 유분기 제거 방법
- 일반 설치 : 제품 내 의류는 넣지 않은 상태로 표준코스를 동작하여 주세요.
- 디스플레이 표기 시간 25분 시점에 제품의 동작을 정지하여 마 른걸레로 내부를 닦아 주세요.
- 빌트인 설치 : 젖은 걸레로 제품 내부를 전체적으로 수회 닦은 후 사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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