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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드레서, 건조중에 시간이 변경되고 의류 건조가 안돼요

  • 날짜 2018-09-27
  • 조회수 1,454

 

예상 원인    

건조 중 시간이 늘거나 줄어든 원인   

  • 1. 젖은 의류를 넣었는지 확인하세요.
    • 과도하게 젖은 의류는 건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탈수 후 의류를 넣어주세요. 의류의 양과 젖은 정도에 따라 건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2. (겨울철) 물 보충 통을 차가운 냉수로 채우셨나요?
    • 스팀을 위해 물을 데우는 과정에서 차가운 냉수로 인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3. 연속에서 3번 이상 에어드레서를 사용하셨나요?
    • 연속된 동작으로 인해 내부 부품이 뜨거워졌을 수 있습니다. 뜨거워진 내부 부품의 열기를 식히기 위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의류의 건조가 안 되거나, 제품에 물기가 남는 원인 

현상


  • 1. 젖어있는 의류를 사용할 경우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 2. 먼지 필터가 막혀있을 경우 제품 내부 공기 순환이 되지 않아 물기가 많이 남을 수 있습니다.
  • 3. 두꺼운 의류를 넣었거나 의류의 양이 많을 경우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 4. 새 제품의 경우 다소 물기가 남을 수 있습니다.

 원인 및 조치 방법


  • 1. 젖은 의류 사용 시
    • 표준 코스는 건조 전용 코스가 아닙니다. 젖은 의류는 세탁기 탈수 기능을 이용한 후 건조기능을 사용해 주세요.
  • 2. 보푸라기 필터에 먼지가 많이 쌓였을 경우
    • 에어드레서를 사용하시기 전 또는 후에 필터의 먼지를 주기적으로 청소해 주세요. 먼지가 쌓일 경우 건조 공기가 원활하게 순환되지 않아 건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 3. 두꺼운 의류 및 의류과다 사용 시
    • 청바지나 코트 등 두꺼운 의류를 사용하거나 의류를 과다 사용할 경우, 내부 공기 흐름을 방해하여 건조 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옷을 한 벌씩 사용하거나, 뒤집어서 다시 한번 건조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에어드레서의 1회 최대 사용량은 상의 5벌 하의 2벌입니다. 의류의 양을 줄이고 다시 한번 코스를 사용해 주세요.
  • 4. 구입 후 사용이 얼마 되지 않았을 경우
    • 새 제품의 경우 제품 내부에 유분기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 유분기 제거 방법    

  • 일반 설치 : 제품 내 의류는 넣지 않은 상태로 표준코스를 동작하여 주세요. 디스플레이 표기 시간 25분 시점에 제품의 동작을 정지하여 마른걸레로 내부를 닦아 주세요.
  • 빌트인 설치 : 젖은 걸레로 제품 내부를 전체적으로 수회 닦은 후 사용 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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