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원격 지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 날짜 2022-11-11
  • 조회수 365,531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사용 중 문제가 생겼을 때 갤럭시 원격 서비스 앱을 통해  상담사가 문제점을 원격으로 제어하고 진단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기기 원격 서비스 앱 설치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의 Play 스토어 또는 Store(Galaxy Store)에서 '갤럭시 원격 서비스' 를 검색 후 다운로드하여 설치 합니다.

Store(Galaxy Store)에서 원격 서비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

스토어(갤럭시 스토어)

 ① 스토어(갤럭시 스토어)    

 

'갤럭시 원격 서비스' 검색 후 다운로드

 ② '갤럭시 원격 서비스' 검색 후 다운로드  

 

원격 서비스 앱 실행

 ③ 원격 서비스 앱 실행 

 

 갤럭시 기기 원격 서비스 진행 순서

1.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 원격 서비스 앱을 설치 후 실행 해 주세요.

2. 1588-336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으로 전화 연결 후 전문 상담사가 안내해 주는  접속 번호로 접속해 주세요.

3. 원격 서비스에 연결되면 상담사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  


갤럭시 원격 서비스 실행

 ① 갤럭시 원격 서비스 실행 

 

이용 약관 확인 후 동의

 ② 이용 약관 확인 후 동의 

 

안내받은 접속번호 입력

③ 안내받은 접속번호 입력 

 

상담원 연결중

 ④ 상담원 연결중 

 


✔ 자주 묻는 질문

1. 갤럭시 원격서비스는 모든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 모델에 적용 가능한가요?

안드로이드 2.2 버전 이상의 모든 안드로이드 갤럭시 스마트폰/태블릿은 가능합니다.
 단, 구글폰(GED)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 갤럭시 원격서비스 이용을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데이터 통신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므로 Wi-Fi 환경이 아닌 곳에서는 통신 요금이 부과되니 Wi-Fi 환경에서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 갤럭시 원격 서비스의 장점이 무엇인가요?

전문 상담사가 갤럭시 스마트폰 및 태블릿 사용 중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해 정확하고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4. 서비스 종료 후 갤럭시 원격 서비스 앱이 자동 삭제되지 않는데 안전한가요?

원격 종료 후 앱이 자동 삭제되지는 않으며, 갤럭시 원격 서비스 앱을 통해 정보가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5. 갤럭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이 갤럭시 원격서비스에 연결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상담사와 원격 연결 시 갤럭시 기기 화면 하단에 '삼성 모바일 원격 활성 중'이라는 문구가 붉게 표기됩니다.

6. 갤럭시 원격서비스를 통해 상담사가 개인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나요?

진단을 위해서 상담사는 갤럭시 원격서비스에 접속된 갤럭시 기기의 모든 항목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단, 상담사가 개인 정보와 관련된 항목에 접근 시에는 허용 여부를 묻는 창이 먼저 팝업되고, '아니오'를 선택하시면 상담사는 해당 항목에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