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실행하면 오류가 발생하거나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아요.
- 날짜 2021-06-01
- 조회수 51,107
인터넷을 실행할 때 오류가 뜨거나, 특정 사이트에 진입이 됐다 안됐다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앱 데이터 초기화하기
✔ 인터넷 앱 데이터 초기화란
삼성 인터넷 앱만 초기화를 진행하는 부분으로 자동 로그인이 설정된 사이트 또는 인터넷 로그인 창에 저장해 놓은 아이디/ 비밀번호, 즐겨찾기 등 인터넷에 설정한 값만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동영상/연락처/문서 등의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삼성 인터넷 앱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1 / 5
수정하기
APN 값 초기화 안내
네트워크의 일시적 오류 및 설정이 변경되어 발생할 수 있어 APN 설정을 초기화한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 가입한 통신사 > 더보기(우측 상단 세로점 3개)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
![연결](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26/08ba448c-4a2a-4262-9180-0b06c1286f78.jpg)
① 연결
![모바일 네트워크](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26/a78fe65b-a30b-4927-989b-2a4f968fd779.jpg)
② 모바일 네트워크
![액세스 포인트 이름](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26/8514a6d7-a469-4d80-b75e-92030f374486.jpg)
③ 액세스 포인트 이름
![더보기(우측 상단 가로점 3개)](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26/9344d380-092c-498c-ad17-6e315a225782.jpg)
④ 더보기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26/ccfec147-cd5f-438e-91a3-b7d7cc48e983.jpg)
⑤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
![초기화](https://api.samsungsvc.co.kr/hpFaqContentFile/thumbnail/202201/26/033a524b-f0ae-43e6-accb-c838598674fd.jpg)
⑥ 초기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