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을 실행하면 오류가 발생하거나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아요.

  • 날짜 2021-06-01
  • 조회수 47,008


인터넷을 실행할 때 오류가 뜨거나, 특정 사이트에 진입이 됐다 안됐다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앱 데이터 초기화하기

✔ 인터넷 앱 데이터 초기화

     삼성 인터넷  앱만 초기화를 진행하는 부분으로 자동 로그인이 설정된 사이트 또는 인터넷 로그인 창에 저장해 놓은 아이디/ 비밀번호, 즐겨찾기 등 인터넷에 설정한 값만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동영상/연락처/문서 등의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삼성 인터넷 앱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① 설정 > 애플리케이션

설정 > 애플리케이션

② 삼성 인터넷 앱 선택

삼성 인터넷 앱 선택

③ 저장공간 선택

저장공간 선택

④ 데이터 삭제 누름

데이터 삭제 누름

⑤ 확인

삭제 확인
1 / 5
수정하기

APN 값 초기화 안내

네트워크의 일시적 오류 및 설정이 변경되어 발생할 수 있어 APN 설정을 초기화한 후 다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 연결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 > 가입한 통신사 > 더보기(우측 상단 세로점 3개)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 


연결

① 연결 

모바일 네트워크

② 모바일 네트워크 

액세스 포인트 이름

③ 액세스 포인트 이름 

더보기(우측 상단 가로점 3개)

④ 더보기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

⑤ 기본 설정으로 초기화 

초기화

⑥ 초기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