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갤럭시S6, 마시멜로 업데이트 이후 메모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 날짜 2016-03-25
  • 조회수 4,546


고객 문의 내용

갤럭시S6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메모 앱이 실행되지 않네요.
메모장을 열면 목록은 보이는데 상세내역을 보려고 하면 ‘메모 앱을 중지 하였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고 종료 됩니다. 왜 이런 건가요?

답변 내용

마시멜로 업데이트 시 메모, 음성 녹음, 계산기 등의 앱이 추가적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앱 실행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Galaxy Apps를 실행 및 메모 앱을 검색하신 후앱을 업데이트 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메모 앱 업데이트 방법

1. Galaxy Apps 실행

2. 상단 오른쪽 ‘검색’을 선택한 후 ‘메모’를 입력

3. 검색된 ‘메모’를 선택한 후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업데이트를 진행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나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