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소리가 나지 않아요-LGU+편

  • 날짜 2024-06-14
  • 조회수 4,785


LG U+ 셋톱박스 연결 사용 중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소리가 나지 않을때 조치 방법을 동영상으로 안내드립니다


TV 소리가 작게 들리거나 소리가 나지 않을때 - LG U+
TV 화면은 나오는데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TV 볼륨을 올려도 소리가 작게 들리는 경우
리모컨을 조절하거나 전원선을 뽑았다 다시 꽂는 것만으로도 쉽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리모컨으로 음량 확인
1. TV나 셋톱박스의 음량을 확인해 주세요.
2. 무음으로 설정되어 있거나 음량이 0인 경우 소리가 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리모컨 측면의 TV 음량 + 버튼을 눌러 소리를 키워주세요.

셋톱박스 음량 조절
1. 셋톱박스 리모컨의 +,- 버튼을 눌러 음량을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2. 셋톱박스의 음량을 중간(50% 이상)으로 설정하고 TV 의 음량을 적절하게 조절해 보세요.
3. TV 음량 조절 버튼 위치는 셋톱 박스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설명서를 참고하세요.

공유기 전원 확인
1. 공유기나 셋탑박스의 일시적인 이상으로 음성이 안나오는 경우,
전원선을 뽑았다 다시 꽂는 것으로도 많은 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선을 뽑아주세요.
3. 약 3초 후 전원선을 제자리에 다시 꽂아주세요
4. 약 30초에서 1분정도 기다리면 공유기의 LED 표시등에 초록색 불빛이 켜집니다.
※ LED 표시등의 위치는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전원 확인
1. 셋톱박스 뒷면의 전원선을 뽑아주세요.
2. 약 3초 후 전원선을 제자리에 다시 꽂아주세요.
3. 셋톱박스 전원램프가 빨간색으로 깜빡이다가 약 20초 후 초록색 불빛으로 바뀔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4. 정상적으로 소리가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