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AKG 이어폰 정품 확인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18-05-28
  • 조회수 12,377

고객 문의 내용

갤럭시S8 을 사용하는 친구를 만나 구성품으로 받은 AKG 이어폰이라며 제 이어폰과 비교해보니 제가 구입한 이어폰 길이가 더 짧고 버튼도 눌리지 않고, 어어팁(고무)의 색상 및 마감이 전체적으로 매끄럽지 않더라구요.

구입한지 10일 전이고,  제품이 이상해서 환불을 하려 했는데, 인터넷 판매측에서 삼성전자서비스에서 가품 인증을 받은 뒤 절차를 진행하라고하여 문의드립니다.


답변 내용

시중에 유튱되고 있는 제품 중 정품과 매우 흡사한 비정품 AKG 이어폰이 제작 판매되어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품/비정품 확인은 이메일이나 온라인상으로는 판단이 어려우니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하신 AKG 이어폰을 가지고 가까운 삼성전자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에게 확인받아 보시기를 권유드립니다.


참고로, 삼성전자서비스에서는 가품 인증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비정품 제품 환불에 대한 절차 및 문의는 구매하신 구매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