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FE, 홍채 인증 시 주의할 점이 있나요?
- 날짜 2017-07-10
- 조회수 3,135
홍채 인증 시 주의점
갤럭시 S8의 정상 사용 조건에서 적외선 위해 등급은 IEC 62471의 최고 안전 등급인 면제(Exempt) 등급으로 인체에 안전합니다.
(※ IEC: 국제 전기 표준 회의, * IEC 62471: 램프 및 램프시스템의 광 생물학적 안전성)
Exempt(면제) 등급은 100 W/㎡이하의 광량을 20cm 거리에서 1000초 이내로 쪼였을 경우 광 생물학적으로 위험이 없는 수준으로, 갤럭시S8 홍채 인식 기능의 경우 약 1초 이내에 인증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근접 센서를 이용하여 눈이 가까이 접근하면 적외선이 자동 Off되고, 시간 제한 시간(timeout)이 적용되어 10초 동안 인식이 안 될 경우 적외선이 자동 Off되는 등 근접 거리나 장시간 노출 등의 비정상적인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적외선 센서가 꺼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인체에 안전합니다.
- 1. 홍채 인식용 LED가 켜져 있는 경우 시력 보호를 위해 가까이(20 cm 이내)에서 사용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 2. 오랜 시간 동안 혹은 가까운 거리에서 홍채 인식은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 3. 정품이 아닌 보호 필름(사생활 보호용 필름이나 코팅 글라스 등) 부착을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 (근접 센서 오동작 유발로 LED OFF 정상 동작 안 함)
- 4. 홍채 인식 카메라/ LED 주변에 스크래치가 나지 않도록 주의(손상 및 고장 우려)해 주세요.
- 5. 영유아들의 홍채 카메라/적외선LED 사용 하지 않도록(시력 저하의 원인) 해 주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