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360, 앱 중지 메시지가 뜹니다.
- 날짜 2016-05-26
- 조회수 4,915
- 제품과 모바일 기기 간 장애물(벽, 전자 기기 등)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기기에 Samsung Gear 360 Manager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 제품과 모바일 기기 간 사용 거리(10 m) 이내에서 사용하세요. 사용 거리는 사용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제품과 모바일 기기의 전원을 다시 켜고, 모바일 기기에서 Samsung Gear 360 Manager 애플리케이션을 다시 실행해 보십시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