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램프가 깜박여요.
- 날짜 2021-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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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원인
전원 램프 깜박임은 입수 또는 온수 온도 센서 이상일 경우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오작동에 의한 전원 램프 깜박임 증상입니다.
조치 방법
전원 코드 분리 재 연결
전원 램프의 깜박임은 센서 이상 또는 오작동에 의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전원 램프의 깜박임 증상은 입수 또는 온수 온도의 센서 이상으로 인해 나타날 수도 있는 증상이며 정확한 부위는 엔지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센서의 오작동에 의해 램프 깜박임 현상일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자가 조치로 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 리셋 초기화를 해 볼 수 있습니다. (전원 플러그 분리 재 연결합니다)
■ 비데기 오작동에 의한 리셋 초기화 방법
- 전원코드 콘센트에서 분리 10초 ~ 15초 대기한 다음 콘센트 재연결 후 정상작동 확인합니다.(SBD-465C/805C/NB255/NB755/225/410C/NB465/NB805/G200)
- 전원코드를 콘센트에서 착탈 후 '정지' 버튼을 3초간 눌러 줍니다.(SBD-KAB8100/KAB935S/KAB935BC/910R/KAB950R/AB970S/KAB955S/KAB930S 930/930A/930B, SBD-KAB8300 모델은 전원코드 착탈 후 정상 작동 여부 확인합니다)
리셋 초기화 후 정상적으로 전원 램프 깜박임이 없다면 오작동에 의한 일시적인 증상으로 보이며 정상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를 해 보아도 동일하게 전원 램프 깜박이는 경우에는 엔지니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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