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절전 램프가 깜박여요.

  • 날짜 2021-07-01
  • 조회수 457

조치 방법


초기화 방법 안내

절전 램프의 깜박임은 변좌센서, 누수, 수위센서 등 이상 증상일 수 있습니다.


 절전 램프의 깜박임 증상은 변좌센서, 누수, 수위센서 등 여러 부품의 이상 감지 시 나타날 수도 있는 증상이며 정확한 부위는 엔지니어 확인이 필요합니다.


비데기 오작동에 의한 리셋 초기화 방법

- 전원코드를 콘센트에서 분리 후 10초 ~ 15초 대기한 다음 콘센트 재연결 후 정상작동 확인합니다.(SBD-465C/805C/NB255/NB755/225/410C/NB465/NB805/G200)

- 전원코드를 콘센트에서 착탈 후 '정지' 버튼을 3초간 눌러 줍니다.(SBD-KAB8100/KAB935S/KAB935BC/910R/KAB950R/AB970S/KAB955S/KAB930S 930/930A/930B, SBD-KAB8300 모델은 전원코드 착탈 후 정상 작동 여부 확인합니다)

 리셋 초기화 후 정상적으로 절전 램프 깜박임이 없다면 오작동에 의한 일시적 증상으로 보이며 정상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를 해 보아도 절전 램프 깜박임이 동일한 경우 제품 점검이 필요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