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버즈3, 버즈3 프로 사용방법과 착용, 관리 및 충전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세요.

  • 날짜 2024-07-11
  • 조회수 47,334

갤럭시 버즈 시리즈는 휴대전화에 연결하여 음악을 듣거나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무선 이어버드로, 운동 등의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3 및 갤럭시 버즈3 프로 제품의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위해 기기 연결 및 착용, 사용방법과 관리 주의사항, 충전 안됨, 충전 이상이 발생되는 상황 등 충전 관련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버즈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연결 방법

 갤럭시 버즈를 휴대전화에 연결하기 전에, 갤럭시 버즈의 충전 케이스가 충분히 충전되어 있고 갤럭시 웨어러블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 주세요.

1단계) 이어버드가 안에 있는 상태로 충전 케이스를 열어주세요.

               *연결된 적이 있는 버즈를 다른 기기에 연결할 때는 하단 버튼을 3초 이상 눌러 LED 가 깜빡이는지 확인 후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2단계) 연결 팝업 창이 나타나면 연결을 누르면 소프트웨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3단계) 이용약관 및 가이드를 확인하여 체크 후 계속을 선택하면 연결이 완료 됩니다.


① 충전 케이스 열기(다른 기기 연결 시 하단 버튼 3초 이상 누르기)

 ① 충전 케이스 열기

 (다른 기기 연결 시 하단 버튼 3초 이상 누르기)

② 연결

 ② 연결

 

③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③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④ 계속

 ④ 계속

 

 

 

⑤ 설정 완료

⑤ 설정 완료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착용 방법

갤럭시 버즈3를 잘못 착용한 경우 소리가 정상적으로 들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하시어 올바르게 착용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단계) 이어버드를 귀에 넣고 마이크를 입술이 있는 방향으로 맞추어 주세요. 좌우로 조절하여 이어버드가 편안하게 귀에 맞춰지도록 해주세요.

2단계) 올바르게 착용할 경우, 착용감지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착용 방법

 

갤럭시 버즈3 착용 방법 


 이어버드 관리 및 주의사항

• 이어버드를 삽입할 때 과도한 압력을 가하면 귀를 다칠 수 있으니 조심해 주세요.

• 착용했을 때 감지소리가 나지 않으면, 이어버드를 다시 착용하거나 이어팁을 교체해 주세요.

• 적절한 크기의 이어팁을 사용해 주세요. 이어팁이 제대로 맞지 않으면, 이어버드를 통한 통화 등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스처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이어버드에 접촉하는 모든 금속 물체는 제거해 주세요.

• 이어버드에는 자석이 들어 있습니다. 이어버드를 신용카드나 신체에 이식된 의료기기와 같은 자석에 영향을 받을 수 있는 물건들로부터 멀리해 주세요.

※ 이어팁은 갤럭시 버즈3 프로 제품에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충전 주의사항

갤럭시 버즈 제품에서 배터리 충전 안됨, 충전 문제 등 충전 관련 이상이 있으실 경우, 아래 주의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 이어버드나 충전 케이스의 충전 단자에 땀이나 물기가 묻으면 부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땀이나 물기가 있는 경우 부드러운 보풀 없는 마른 천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충전 케이스에 이어버드를 넣으세요.

• 충전 케이스를 USB 케이블로 컴퓨터 등과 연결하여 충전할 때는 낮은 전류로 인해 충전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 충전 중에는 갤럭시 버즈와 충전기가 뜨거워질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적인 현상으로 갤럭시 버즈의 수명이나 기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배터리의 온도가 일정 수준 이상 높아지면 안전을 위해 충전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 중인 경우는 갤럭시 버즈와 무선 충전 패드를 분리하여 열기를 식힌 후 계속 충전하시면 됩니다.

• 충전기 연결 케이블이 젖은 상태에서 충전할 경우 갤럭시 버즈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건조시킨 후 충전해야 합니다.

• 충전기 연결 케이블이 꺾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충전기 연결 케이블이 닳거나 파손될 수 있습니다. 충전기 연결 케이블이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콜센터(1588-3366)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