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잠금 해제(비밀번호 해제)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0-10-21
- 조회수 2,468,041

- 갤럭시S7/S7 Edge와 갤럭시A8 2016 (2016년 8월) 이후 출시된 모델부터 패턴, PIN, 비밀번호, 지문, 홍채 등을 분실하신 경우 서비스센터 또는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해 있는 디지털 프라자 & 모바일 샵으로 방문하여 휴대폰 전체 초기화를 진행하셔야합니다. (※ 휴대폰 초기화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단, ① 잠금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이 네트워크가 가능한 상태이고, ② 삼성 계정이 등록되어 있고 ③ 원격 잠금해제가 ON 상태인 경우 아래의 '1. 삼성 계정으로 휴대폰 잠금 해제하기'로 잠금을 해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처폰(일반 휴대폰)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의 '3. 서비스센터 및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샵에서 잠금 해제하기'를 참고해 주십시오.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를 제외한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초기화한 경우 부팅 후 초기 설정 과정에서 구글 계정 접속 및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글 계정 ID,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에게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3. 방문시 필요한 서류 안내를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