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잠금 해제(비밀번호 해제) 방법이 궁금해요.

  • 날짜 2020-10-21
  • 조회수 2,468,041
스마트폰 화면 잠금 메인배너
  • 갤럭시S7/S7 Edge와 갤럭시A8 2016 (2016년 8월) 이후 출시된 모델부터 패턴, PIN, 비밀번호, 지문, 홍채 등을 분실하신 경우 서비스센터 또는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해 있는 디지털 프라자 & 모바일 샵으로 방문하여 휴대폰 전체 초기화를 진행하셔야합니다. (※ 휴대폰 초기화시 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어플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 단, 잠금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이 네트워크가 가능한 상태이고, 삼성 계정이 등록되어 있고 원격 잠금해제가 ON 상태인 경우 아래의 '1. 삼성 계정으로 휴대폰 잠금 해제하기'로 잠금을 해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 피처폰(일반 휴대폰)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아래의 '3. 서비스센터 및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샵에서 잠금 해제하기'를 참고해 주십시오.

  • '디바이스 전체 초기화' 를 제외한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초기화한 경우 부팅 후 초기 설정 과정에서 구글 계정 접속 및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구글 계정 ID,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에게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래 3. 방문시 필요한 서류 안내를 참조해 주세요.)

스마트폰 잠금 해제 안내 

1. 삼성 계정으로 휴대폰 잠금 해제하기

2. 백업 PIN 번호로 휴대폰 잠금 해제하기

3. 서비스센터 및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샵에서 잠금 해제하기(방문시 필요한 서류 안내)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더욱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선 자료로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