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아이콘X 제품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날짜 2016-07-19
- 조회수 4,623
기어 아이콘X 웨어러블 기기가 동작하지 않은 원인 안내
Gear IconX 제품이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들에 대해 우선 체크해 보시고 현상이 지속 발생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전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해 주십시오.
- 심박수 측정 센서가 귀에 밀착되지 않으면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착용 감지 알림음이 들리지 않으면 이어버드를 귀에서 분리한 후 다시 착용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