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어 아이콘X 제품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 날짜 2016-07-19
  • 조회수 4,623

기어 아이콘X 웨어러블 기기가 동작하지 않은 원인 안내 

Gear IconX 제품이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들에 대해 우선 체크해 보시고 현상이 지속 발생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었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전 배터리를 충분히 충전해 주십시오.
  • 심박수 측정 센서가 귀에 밀착되지 않으면 이어버드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 착용 감지 알림음이 들리지 않으면 이어버드를 귀에서 분리한 후 다시 착용해 보십시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