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워치, 오류 보내기(로그 추출)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날짜 2020-07-10
  • 조회수 10,325


갤럭시 워치의 오류 등이 발생했을 때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로그를 추출하여 원인을 분석하여 답변해드립니다.

아래의 로그 추출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오류 보내기 방법 안내 

Galaxy Wearable 앱에서 보내기 

Galaxy Wearable 실행 > 메뉴(왼쪽 상단) > 문의하기 > 오류 보내기 > 문제 발생 빈도(이번만/ 자주/ 가끔)선택 >  증상 작성 > 전송 

Galaxy Wearable 실행

① Galaxy Wearable 실행 

메뉴(왼쪽 상단)

② 메뉴 

문의하기(왼쪽 하단)

③ 문의하기 

오류보내기

④ 오류 보내기 

상세 발생 증상 입력 후 전송(우측 상단)

⑤ 상세 발생 증상 입력 후 전송 


Samsung Members 앱에서 보내기 

Samsung Members > 도움받기 > 오류 보내기 > 발생 오류 선택 > 문제 발생 빈도 > 이번만/자주/가끔 중 선택 > 상세 증상 입력 > 발송

멤버스 앱 실행

① 멤버스 앱 실행 

도움 받기

② 도움 받기 

오류보내기

③ 오류 보내기 

발생 오류 선택

④ 발생 오류 선택 

문제 발생 빈도

⑤ 문제 발생 빈도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

⑥ 이번만, 자주, 가끔 중 선택 

증상 입력후 전송

⑦ 상세 증상 입력후 전송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