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L-J1770FW에서 0xd8077900에러가 발생해요

  • 날짜 2024-07-15
  • 조회수 5,557

잉크젯 복합기인 SL-J1770FW 모델에서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할 때 네트워크 설정을 다시 진행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잉크젯 복합기 SL-J1770FW 제품 조작부에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하고 프린터가 응답하지 않을 경우 제품 전원을 껐다 켠 후 설정 메뉴에서 [IPv6]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SL-J1770FW 모델에서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할 때 네트워크 설정하는 방법 

아래의 과정으로 조치해보시기 바랍니다.

  • 1. SL-J1770FW 모델에서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조작부의 홈 화면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 이미지 (설정)을 누르세요.

    SL-J1770FW 모델에서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조작부의 홈 화면에서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버튼 이미지 (설정)을 누르세요


  • 2. 네트워크 설정을 선택하세요.

    전원관리 아래에 보이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화면


  • 3. 고급 설정을 선택하세요.

    보고서 인쇄 아래에 있는 고급 설정 선택 화면


  • 4. SL-J1770FW 모델에서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네트워크 IPv6을 선택하여 켜기를 끄기로 변경해 주세요.

    SL-J1770FW 모델에서 0xd8077900 에러가 발생한다면 네트워크 IPv6을 선택하여 켜기를 끄기로 변경해 주세요

    IP설정 아래에 있는 IPv6 선택하여 켜짐 상태로 변경한 화면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