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SL-J1560W, 검정 잉크 카트리지 구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19-10-08
  • 조회수 12,268


고객 질문 내용

프린터 조작부 디스플레이에 검정 잉크 카트리지 관련 아이콘이 점멸하며, EWS 에서도 검정 잉크 카트리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SL-J1560W 모델의 검정 잉크통과 잉크 카트리지는 직접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내용

문의주신 SL-J1560W 모델은 무한 잉크 공급을 하는 제품으로, 잉크 충전을 위한 검정 잉크 리필용을 구매하신다면 INK-K610 (SVC-401-1063)로 직접 구매가 가능합니다.

검정 잉크통 INK-K610 예시 이미지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서 구매하거나,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의 소모품샵 (잉크 구매 사이트)에서 INK-K610 잉크 검색하여 구매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잉크 구매 홈페이지(소모품샵) 바로가기 <<< 클릭

만약 아래 화면과 같은 검정 및 컬러 잉크카트리지 오류가 발생하여, 잉크 카트리지 교체를 원하실 경우라면, 제품 구조상 직접 구매 교체가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이 경우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엔지니어에게 제품 점검 시 교체 점검 안내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왼쪽에 컬러잉크, 오른쪽에 검정잉크 이미지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